1957년 11월 22일생 오늘의 운세

닭띠, 전갈자리
75

계획에 실천이 따라주지 않을 하루입니다.

총평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장성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꿈과 계획은 원대하나 실천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는 마치 붓을 들고 범을 그리려고 하다 결국 개를 그리고마는 형국이니 몸만 고달픈 일진입니다.

혼자 힘으로 성사시키기 벅찬 일은 목표나 계획의 규모를 줄이고 친구나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성공시키도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후에는 심신이 지쳐서 컨디션이 좋지 않고 매사가 힘들어 신경질이 나고 마음도 울적하게 되니 접대나 데이트등의 약속은 될 수 있으면 다음으로미루어야 합니다. 직장인은 나의 능력에 넘치는 중책을 받게되며 원숭이 띠 남자는 부하직원으로 인한 책임질 일이 있겠으니 주의하십시오.

애정운

당신의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는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어지고 있으나 여러 상황 때문에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형상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알고있는 친구나 선배에게 상담을 하게 되면 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고 취미나 기호등을 함께 한다면 단조로움도 극복되어 사랑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강운

당신의 사주는 건강에 대한 판단은 신체의 리듬을 인식하지 못해 일어나는 과로나 음식의 부주의를경계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운동으로 건강을 돌보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몸을 혹사하거나 무리한 운동으로 부상당하지 않도록주의가 필요합니다.

건강에는 이상이 없으니 적절한 주의로 충분하지만 스스로의 실수로 부상당하는 것은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병원을 찾는다면 서남쪽에 위치한 병원이 좋습니다.

재물운

당신의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이 어려워 매사 능률이 오르지않는 상태입니다.

조금이라도 사정이 좋을 때 대책 마련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말띠 친지에게 도움을 청하면 원하는 도움을 받겠습니다.

사업운

당신의 사업이나 직장에서는 길을 가던 노인이 짐을 벗는 격이니 현명한 판단력으로 자기의 능력에 넘치는 계획은버리고 실리를 쫒아 행동해야 할 일진입니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겸양의 자세로 성실하게 뜻을 지켜가노라면 저절로 운이 열릴 것입니다.

학업운

당신의 시험운을 단기적으로 바라본다면 낙관적이지는 않습니다. 상황은 혼돈의 괘이므로 현실적인 가능성을 감안하기도 쉽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1차는 단순히 테스트라는 개념으로 응하되 2차와 3차에 승부를 걸어봄이 좋겠습니다.

흐린 뒤에 날씨가 개이듯 스스로 응시방향에 대해 자신이 생길 것이며 운도 따르게 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오늘의 운세 정보는 신통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