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부적은 좋은 배필을 만나게 해달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고 다니면 마음먹은 인연이 맺어진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좋은 인연이 뜻대로 맺어진다.
남여간에 좋은 배필의 인연을 뜻대로 만나게 해주고, 마음먹은 인연이 맺어지게 해달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닌다.
부부간이나 애인사이에 인연을 더욱 두텁게 해달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닌다.
연인이나 부부간에 인연을 더욱 두텁게 해달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닌다.
좋은 연분을 만나고자 할 때 사용하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우연히 좋은 인연과 맺어지게 된다.
원하는 상대방과 필히 연분을 맺고자 원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남녀 교제에 애로가 있는 사람, 즉 짝사랑의 고민이 있거나 어떤 오해로 인해 애정관계가 멀어질 때 이 부적에 쌍방의 생년월일을 적어 넣은뒤 자기가 출생한 시간에 주문을 외우면서 불살라 버리면 사랑에 성공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서로의 뜻이 맞아 애정이 이루어진다.
자기가 원하는 상대방과 애정을 성공시키려 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좋아하는 사람과 정을 통하고자 할 때 이 부적을 상대방 모르게 상대방의 베게속에 넣으면 인연이 길게 이어진다.
사주 또는 1년 운세에 원진살이나 이별수가 있는 사람은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이별수를 면한다.
남편이나 아내가 바람을 피울 때 이 부적을 바람피우는 당사자 모르게 그 몸에 지녀주거나 그가 베고자는 베개속에 넣어놓으면 바람기가 곧 해소된다.
남녀가 사귀다가 어느 한쪽이 싫어져서 교제를 끊고자 하는데 상대방이 응하지 않을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상대방이 자연히 나를 싫어하는 마음이 생겨 물러난다.
아내와 간통하는 남자를 떼어버리는 부적으로서 베개나 요 속에 넣기도 하고 남자 팬티속에 넣거나 농밑에 넣기도 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여자가 외도, 주색, 도박, 음란 등 가정을 파탄 시킬 때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몸에 지니고 한장은 방문위에 붙여 놓는다.
이 부적은 부부 및 자손 기타 가족이 화합하며 부귀 장수하는 부적으로 문위에 붙이거나 몸에 지닌다.
이 부적은 신랑 신부가 초례청에서 결혼식을 올릴 때 사용하는 부적으로 봉황부와 기린부를 각각 1매씩 초례상 양쪽에 붙여놓고 결혼식을 올리면 부부가 화목하고 백년해로(百年偕老) 한다.
이 부적은 가정불화는 물론 이웃 친척과의 불화도 방지하는 부적으로 이불속에 넣고 자거나 몸에 지니면 부부간의 사이도 더욱 좋아진다.
운세가 불길할 때 가정이나 사회생활에서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많이 발생하는데 그럴경우에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다툼과 시비가 사라지고 화목하게 지내게 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이 부적을 부부가 한장씩 지니면 부부가 화목하게 된다.
이 화합부는 남편이 몸에 지닌다.
이 화합부는 아내의 몸에 지닌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이 부적을 부부가 동침하는 방에 붙여두거나 베개속에 각각 넣어두면 부부가 화합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부부간 원진살, 상충살이 있어 서로 화합치 못하고 가정에 불화가 발생시이 부적을 부부가 각각 한장씩 몸에 지닌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부부간 화합하기를 바랄 때 이 부적을 부부의 베개속에 넣어둔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이 부적을 부부가 각각 한장씩 몸에 지니면 자연히 부부가 화목해지고 가정이 평온해지며 일생동안 부부간에 애정이 두터워지게 된다.
이 부적을 부부가 거처하는 방에 붙여놓고 아래의 주문을 읽으면 부부가 합심 화목해지고 만사가 대길하다. 주문 : 천정지정 일월지정 천지합기정 일월합기명 신귀합기형 여심합아심 아심합여심 천심만심만만심의합아심 태상노군급급여율령칙
이 탐랑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子生(자생)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거문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丑生과 亥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녹존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寅生과 戌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문곡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卯生과 酉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무곡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巳生과 未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염정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辰生과 申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파군부는 수명(壽命)과 복(福)을 관장하는 부적으로 午生이 사용하며, 몸에 지니고 다니면 소원을 성취한다.
이 부적은 소원을 성취하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고 다니거나 베게속에 넣고 자면 자기의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무슨일이나 남보다 우선하여 이루어지고 소송, 입찰, 경쟁 등에서 승리하게 되며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진다.
이 소망성취부도 소원성취부와 효력이 같고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적이다. 소원과 소망을 이루고자 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이 구령부는 옥추부(玉樞符)에서 나온 부적으로 이 부적을 소원하는 경문을 읽은 뒤 몸에 지니면 구령(九靈)과 삼정(三精)을 불러 장생복록을 누리고 소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이 부적은 신농비전에서 나온 부적으로 소원성취부의 일종이다. 몸에 지니면 모든 신액이 사라지고 소원이 성취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 잘 성취 될 뿐 아니라 어떤일을 남에게 부탁하는 경우 그사람이 성의껏 도와주게 된다.
관음경의 비자인(秘字印) 부적으로 부처님의 가피력에 힘입어 하고자 하는 소원을 성취하기 위하여 현관 출입문, 방문위에 붙이거나 몸에 지니는 부적이다.
子日夢 : 子日=쥐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丑日夢 : 丑日=소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寅日夢 : 寅日=호랑이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卯日夢 : 卯日=토끼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출입문위에 붙인다.
辰日夢 : 辰日=용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출입문위에 붙인다.
巳日夢 : 巳日=뱀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북쪽벽에 붙인다.
午日夢 : 午日=말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남쪽벽에 붙인다.
未日夢 : 未日=양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申日夢 : 申日=원숭이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왼쪽몸에 지닌다.
酉日夢 : 酉日=닭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戌日夢 : 戌日=개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집안 서쪽 벽에 붙인다.
亥日夢 : 亥日=돼지날에 꿈을 꾸면 이 부적을 부엌 중앙에 붙인다.
집안에 우환질고 및 괴변이 자주 일어나고 꿈자리가 뒤숭숭하거나 흉몽을 꾸었을 때, 또는 자면서 가위에 눌리거나 자주 놀랄 때 이 부적을 베게속에 넣고 자면 자연히 이러한 일들이 사라진다.(우환 질고에는 내실 출입문 위에 붙인다)
악몽을 꾸면 이 부적을 베개속에 넣고 잠을 자면 악몽을 꾸지 않는다.
집안에 여러가지 사건으로 인해 재물이나 기타의 피해가 많을 때 이 부적을 방안이나 출입문위에 붙여 놓으면 집안의 재앙이 사라진다.
이 부적을 방안이나 출입문위에 붙여 놓으면 집안에 드는 여러가지의 액운을 막는다.
집안이 불화로 인하여 시끄럽거나 기타 상서롭지 못한 일들이 발생하여 집안이 쇠퇴하려는 징조가 보일때 이 부적을 방안이나 출입문위에 붙여놓으면 효험이 있다.
이 부적은 집안에 구설, 시비 및 질병, 손재 등으로 인하여 가운이 매우 흔들릴때 이 부적을 방문위나 출입문 위에 붙이면 모든 재앙이 사라진다.
이 부적을 출입문위에 붙여놓으면 집안에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 평안해 진다.
가정에 근심과 걱정이 끊이지 않을 때 이 부적을 출입문이나 방문위에 붙여 놓으면 걱정과 근심이 사라진다.
이 부적을 현관 출입문 위에 붙여두면 집안이 평안하고 남의 방해나 구설과 횡액을 면하게 된다.
이 부적은 모든 사귀(邪鬼)를 집안에서 쫓아내므로 집안에 괴변이 사라지는 부적으로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집안이 항시 편안하다.
이 부적은 사귀(邪鬼)를 집안에서 쫓아내는 부적으로 출입문위에 붙여놓으면 재화(災禍)가 침범치 못하므로 집안이 항시 편안하다.
이 부적은 정월 초하루에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일년동안 집안에 우환 질고 및 재앙이 침범치 않고 가정이 항시 편안해지는 안택부적이다.
[ 필요한 수량만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부적을 집안 모든 곳 방, 부엌, 창고 등에 붙여놓고 안택경(安宅經)을 읽으면 집안에 재난이 생기지 않고 모든 길상(吉祥)이 날로 이른다.
이 부적은 집안에 침입한 잡귀(雜鬼)를 몰아내는데 신효한 부적으로 출입문위에 붙여놓으면 잡귀가 침범치 못하여 집안이 편안하다.
이 부적은 모든 잡귀(雜鬼)와 악살(惡殺)을 집안에서 몰아내는 부적으로 출입문위에 붙여놓으면 잡귀와 악살(惡殺)이 침범치 못하여 집안이 편안하다.
이 부적을 안방 출입문이나 현관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우환이 사라지고 자녀의 양육이 순조로우며 온 집안이 태평하고 재물이 날로 번창한다.
이 부적을 호주(戶主)의 몸에 지니면 가정이 원만해지고 재산이 날로 융창해진다.
옛날에 임금을 처음 알현할 때 몸에 지니고 가는 부적인데 지금은 높은 사람이나 귀인(貴人)에게나 청탁(請託)을 드릴 때 몸에 지니고 가면 자기의 뜻을 잘 받아준다는 부적이다.
직장이나 벼슬을 얻으려는 사람은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원하는 직장을 얻을 수 있다.
이 부적을 항시 몸에 지니고 다니면 뜻하는 관직을 얻고 관직에 있는 사람은 공명이 현달하여 순풍에 돛단듯이 입신출세 한다.
관직을 구하려는 사람은 좋은 관직을 얻고, 관직에 있는 사람은 직위와 녹봉이 오르는 부적으로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대길(大吉)하다.
이 부적을 봉안하고 소원성취에 대한 기도를 마음속으로 하면 좋은 벼슬이나 좋은 직장이 쉽게 얻어진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이상에 맞는 직업이나 좋은 직장을 얻어 소원을 이룬다.
이 부적은 천태산(天台山) 조화신(造化神)의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관록이 따르고 일신이 태평하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귀인이 도와주고 어진 사람이 구원해 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부귀가 이를 뿐 아니라 일신이 평안하고 이 부적을 지니고 기도를 하면 복록이 무량하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관직에 있는 사람은 좋은 상사를 만나 귀여움을 받고, 고용인의 입장이면 마음씨 좋은 주인을 만나 총애를 받게 된다.
관직에 근무하거나 남의 고용인이 되어 윗사람이나 주인의 총애를 받지 못하면 불행한 일이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윗사람 및 주인의 특별한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된다.
남에게 사랑을 받고자 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윗 사람으로부터 신임을 받고자 할 때 몸에 지닌다.
선거에 출마(出馬)하거나 진학시험, 취직시험, 공무원시험, 자격시험 등에 응시할 때 이 부적을 시험응시 일주일전부터 몸에 지니고 다니면 머리가 맑아지며 원하는 소망을 성취할 수 있다.
시험 당일날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시험에 임하면 합격이 된다는 부적으로 소망성취 부적과 함께 지니면 더욱 신효하다.
입학시험, 취직시험 및 기타의 시험에 응시하거나 혹은 어떤일에 출마하여 당선되기를 원하는 사람은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정신이 맑아져서 평소의 실력을 모두 발휘하게 되고 출마자는 당선의 확률이 높아진다.
신수가 불길한 사람은 당년 태세성군(太歲星君)을 써넣고 음력 정월 중 길일을 가려 삼색실과와 약주를 차려놓고 촛불을 밝혀놓고 이 부적을 봉안하는데 매월 십오일에 축원하다가 음력 12월 24일에 떼어서 소각시킨다.
사람은 누구나 일생동안 삼재가 몇번들게 마련이고 삼재가 드는 해년이 악삼재에 해당하면 삼재팔란 및 우환질고의 흉액을 당할 수 있다. 삼재가 드는 입춘날에 해당하는 삼재부적을 몸에 지니면 삼재팔란 우환질고의 흉액이 침범치 못하여 액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 부적은 머리셋이 달린 매의 그림인데 용(龍-바다의 수호자), 호(虎 -산의 수호자)와 더불어 매는 하늘의 수호자로 상징하였다. 세개의 매부리(嘴)가 삼재를 쪼아 없앤다는 뜻에서 만들어진 부적이다.
이 부적은 옥추경(玉樞經)에서 나온 부적으로 몸에 지니고 다니면 삼재팔란(三災八難)이 소멸되고 사귀가 침범치 못하여 관재 구설이 자연히 사라진다.
이 부적은 5300년전 중국 삼황오제 중 한분인 삼황 염제신농씨(炎宰神農氏)가 만들었다고 전해지는 부적으로 인패(人敗), 재패(財敗), 우환질고(憂患疾苦), 삼재팔란(三災八難)에 들었을때 이 부적을 삼재가 들어오는 해 입춘(立春)날에 몸에 지니면 한해동안 모든 우환질고 삼재팔란이 침범치 못한다.
이 부적은 삼재가 맨처음 드는 해에 지니는 부적으로 정월 초하루나 입춘날에 삼재소멸부와 같이 몸에 지니면 액운에서 벗어나 무사히 넘길 수 있다.
이 부적은 삼재가 드는 2년차에 지니는 눌삼재부로 삼재소멸부와 같이 몸에 지니면 삼재의 액운에서 벗어나 무사히 넘길 수 있다.
이 부적은 삼재가 나가는 마지막 해에 삼재소멸부와 같이 몸에 지니면 삼재의 액운에서 벗어나 무사히 넘길 수 있다.
성심으로 기도한뒤 북향을 하고 이 부적을 불에 태워 버리면 모든 삼재팔난(三災八難)에서 벗어나고 선신(善神)이 항상 몸을 보호해 준다.
이 부적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거나 관재시비가 일어나거나, 일어날 징조가 보일때 관재구설부와 같이 사용하고 관재구설부는 문위에 붙이고 도액부는 몸에 지니고 다니면 관재구설이 침범치 않는다.
관재 구설수가 발생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관재 구설이 사라진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사주가운데 관재수가 있거나 일년 신수가 불길하여 관재수가 있거나 혹은 관재수를 당하였을 때 이 부적을 써서 한장은 베게속에 넣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관액이 사라진다.
이 부적은 현재 관재를 당하고 있는 사람에게 사용하면 자연히 관재 시비속에서 벗어난다. 항시 몸에 지니고 다녀야 효과가 빠르다.
봄철에 몸에 지니면 재액이 따르지 않고 대길하다.
여름철에 몸에 지니면 재액이 따르지 않고 대길하다.
가을철에 몸에 지니면 재액이 따르지 않고 대길하다.
겨울철에 몸에 지니면 재액이 따르지 않고 대길하다.
이 부적을 내실 문 위에 붙여놓으면 질병과 재앙이 사라지고 아울러 수복(壽福)이 따른다.
환자가 이 부적을 지니면 치료와 회복이 빠르고 대길하다.
이 부적을 환자의 방문 위에 붙여놓으면 대길하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모든 병에 걸리지 않고 이미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의 경우는 병세가 차츰 나아진다.
모든 병을 치료하는데 약을 쓴후에 몸에 지니면 효험이 빠르다.
이 부적도 모든 병을 치료하는 비결 부적이다.
이 부적을 침대(靑竹)에 매달아 집 남쪽에 세워두면 효험이 있다.
이 부적은 만병이 침입하지 않는 질병 예방부적이니 몸에 지니면 질병을 예방함은 물론 이미 앓고 있는 질병이라도 약효가 있어 차츰 치료가 된다.
이 부적을 병자가 몸에 지니면 병이 악화되지 않고 차츰 건강이 좋아진다.
환자가 병원에서 의사의 치료를 받거나 약을 써도 낮지 않을 때는 부적에 축원한 다음 불살라 버리면 곧 질병이 물러난다.
사주에 오귀살이 있거나 이사, 집수리시 오귀방을 범하여 탈이 났을 경우 몸에 지닌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유혼은 떠돌아 다니는 혼이라는 뜻이다. 사주에 유혼살이 있는 사람은 음침하고 어두운 곳에 가면 쉽게 빙의가 되거나 접신이 되어 잡귀의 놀림거리가 되고 항상 정신이 혼미하고 어지럽고 특히 밤과 새벽에 귀신들이 많이 활동하는 시간에 몽유병 환자처럼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게 되고 남의 꼬임에 빠져 본의아닌 실수를 저지르거나 손해를 당하게 된다 그럴때는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내실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이 살을 이겨낼 수 있다.
사주에 삼형살이 있으면 친구, 부부, 형제, 직장동료 등이 나를 배반 배신을 당하게 되고 관재소송, 구속, 살상, 횡액, 직장파직, 이동, 시비, 등이 있으니 이 부적으로 예방하여야 한다
육해살이 있는 사람은 부모형제간불화, 부부불화, 풍파, 질병, 손재, 파재, 관재구설, 고독, 음독자살, 교통사고사, 질투, 배신, 배반, 만사실패, 육친의 덕이 없고 일생 재복이 없어 식소사번 하며혹 중이 될 염려가 있다.
사주에 상문살이 있거나 그 해의 세운에 상문살이 들어올때 상갓집이나 제삿집에 가거나 묘를 옮기는 이장을 하게되면 상문에 걸려 질병과 손재수가 생기는데 이 부적을 지니고 문상을 가면 예방을 할 수 있다.
조객살은 상문살과 매우 닮은 살로 사주에 조객살이 있거나 조객살이 들어오는 운에 집안에 상을 당하여 통곡할 일이 생기거나 가정이 불안정해지고 질병이 생길수도 있으니 문병을 가는것을 삼가해야 한다.부득히 문상을 가야할 경우 이 부적을 지니고 가야한다.
백호살은 흰 호랑이에게 물려죽는다는 살로 피흘리며 죽는다는 뜻으로 혈광사의 살이니 요즘에는 암, 교통사고, 수술, 자살, 사고사 등으로 작용을 한다 사주에 백호살이 있거나 백호살 운이 들어올때 이 살의 흉사가 일어나니 이 부적을 몸에 지녀 흉액을 예방하여야 한다.
백호살이 사주에 있거나 세운에서 백호살운이 들어올 때 재앙이 따르고 집안의 식구가 사고를 당하거나 부상, 질병 자살, 횡액, 관액 등이 빈번하고 반드시 이 살을 제거시켜야 하며 이 부적을 몸에 지녀 예방을 하여야 한다.
사주에 구교살이 있으면 신수가 불길하여 재수가 없을뿐만 아니라 관재, 구설, 시비가 잦고 손재수, 상신(傷身) 등의 흉액이 따르니 이 부적을 몸에 지녀 미리 예방을 해야한다.
미혼살을 범하면 재난이 많고 남의 꾀에 빠져 집을 뛰쳐나가기도 하며 정신이 건전치 못한 경우도 있으니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해가 없다.
사주에 관부살이 있거나 세운에 관부살이 들어오면 인덕(人德)이 없고, 항시관재구설이 따르고, 빈곤하며 일(日)이나 시(時)에 범하면 평생 관재수가 많게 되며, 양인살(羊刃殺)과 같이 있으면 형벌을 받게 되고 공망(空亡)이 되면진실되지 못하고 실성한 소리를 잘하여 망어살(妄語殺)이라고도 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호신살은 호랑이귀신이 붙는다는 악살로 손발이 마비되어 수족의 활동이 불편하고 허리가 약해져 거동이 불편해 지고 우환질고가 따르니 두장 중 한장은 내실 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치료를 하면 악살의 기운을 감소시켜 치료의 효과가 빠르다.(백호살과는 다르다)
[ 이 부적은 4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암해살은 어두운 곳에서 나를 해친다는 살로 사주에 암해살이 있으면 남에게잘 속고, 꼬임에 잘 빠지고, 비방과 모략에 당하고 실물수가 있어 도둑이 잘 들어 손재가 있으니 암해살이 있는 사람은 집안 동서남북 네 귀퉁이에 이 부적을 붙여놓으면 곧 흉액이 해소된다.
사주에 오귀화태살이 있으면 오귀사 태신(胎神)을 침범하여 경맥이 불완전하고 맥이 약하여 십삭이 되기전에 낙태, 유산이 빈번하고 자식을 낳아도기형아를 낳을 수 있고 금전 소해를 보고, 육축이 성장하지 못하고 집안에 도둑이 자주 들고 구설수가 따르고 장사에 이득이 없어 소해를 보게되니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흉액이 소멸된다.
투정살은 우물에 빠져 자살한다는 살이다. 사주에 이 살이 있으면 우물에 빠져 자살한다는 살이다. 사주에 이 살이 있으면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흉액을 면할 수 있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여행중 아무 사고를 당하지 않고 목적을 순조롭게 이룬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여로(旅路)가 평안하고 여행길에 가는 곳마다 좋은일을 만난다.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때 이 부적을 그려 몸에 지니면 여행중에 질병과 횡액이 따르지 아니하며 목적을 순조롭게 달성하고 돌아온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배를 타면 항해중 폭풍우 등 위험한 풍랑을 만나지 않고 또는 배 위에서 질병도 따르지 않는다.
수륙만리(水陸萬里) 먼 여행을 떠날 때는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강도, 뱀, 맹수가 침범하지 않으며 어떠한 험로라도 안전을 기약한다.
험로란 높은 산에 오르거나 바다를 건너는 일, 물 설고 산 설은 이국땅에 가는 길 등 위험이 따를 염려가 있을 경우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선신(善神)이 보호하여 일신의 안전을 지킬 수 있다.
여행을 떠날 때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 해서 여행을 취소할 수 없는 입장일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모든 액이 물러간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불의의 천재지변을 예방하여 주므로 몸의 안전을 도모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무슨 일이나 순조롭게 이루어 지고 안전하며 근심이 따르지 않는다.
깊은 갱(坑) 속에 들어가 광물을 캐는일에 종사하는 광부들은 항시 위험이 따르므로 마음을 놓을 수 없다. 이 부적을 정성스럽게 그려 몸에 지니면 항시 신변이 편안하다.
七日七夜(칠일칠야)를 정성드린 뒤 이 부적을 지니고 다니면 태풍, 벼락, 폭설 등 천후(天候)에 의한 재앙은 물론이요 병란, 암해 등 모든 횡액을 당하지 않고 항시 몸이 평안하다.
七日간 몸을 깨끗이 하고 경을 읽은 뒤 이 부적을 지니면 모든 질병이 이르지 아니하고 병란이나 검 창 등 어떠한 위험에도 몸을 상하지 않는다.
항시 출입이 많은 사람, 항공여행, 해상여행을 떠나는 사람, 또는 이에 직업적으로 종사하는 사람, 운전사, 기관사, 항공승무원, 철도승무원, 안내양, 등은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여로의 일신이 편안하고 모든 액이 침범하지 않는다.
오랜 가뭄으로 비가 오지 않아 기우제(祈雨祭)를 지낼 때 이 부적을 불에태워 날리면 곧 비가 내린다고 한다.
장마가 길어도 그 폐단이 큰데 장마가 그치지 않을 때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면서 이 부적을 불에 태워 날리면 곧 일기가 쾌청해 진다고 한다.
이 부적은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모든 동토에 사용하는 부적이다. 흙을 다루다 탈이난것 외에도 작업상 신의 노여움을 받게되어 재앙이 이르면 이 부적을 사역(事役)한 장소에 붙여두면 탈이 없다.
[ 이 부적은 4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은 어떠한 동토를 막론하고 동토탈을 막아주는 부적이다. 4장으로 집 내부 및 동서남북 사방 벽에 붙이면 모든 재앙이 사라진다.
이 부적은 장차 나무를 다루려 하거나 나무를 다루다가 탈이 났을 때 이 부적을 현장에 붙여두면 무사하다.
돌을 움직이려 할 때나 돌을 다루다 탈이 났을 경우 이 부적을 현장에 붙여두면 탈이 없이 만사가 여의하다.
의복, 모자, 신발 등을 들여놓은뒤 탈이 났을 경우 탈이 난 그 물건에 붙여두면 곧 우환이 사라진다.
어떠한 그릇이든 그릇을 잘못 다루어 탈이 났을 경우 그 그릇으로 인한 물건에 이 부적을 붙이면 재앙이 사라진다.
땅을 파서 공사를 하거나, 집을 짓거나, 수리를 하면 공사를 시작하기 전이거나 이미 시작을 해서 탈이 났을 경우 같이 쓰이는 부적으로 현장에 붙여두면 탈이 사라진다.
[ 이 부적은 4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새집을 건축하거나 가옥을 수리할 때 모든 부정이나 동토탈을 방지하기 위하여 공사 시작전 이 부적을 4장을 건축할 부지 네 귀퉁이에 묻으면 대길하다.
공사를 시작하기 전 모든 부정(不淨)을 없애달라는 부적이다.
다른 곳에서 흙을 파다 조왕을 고치거나 부뚜막을 함부로 헐거나 하여 탈이 났을 때 조왕님 성상을 그려놓고 아래의 부적을 붙여놓고 기도하면 재앙이 없어진다.
이 부적은 솥, 가마, 시루, 등의 물건을 들여놓고 탈이 나거나, 탈을 미리 막기위해 사용하는 부적으로 해당되는 물건에 붙여놓으면 우환 질고가 사라진다.
중요한 물건을 옮겨 놓을 때는 이 부적을 붙여놓으면 탈이 생기지 않는다.이동하기 전에 쌀씻은 쌀뜨물을 옮겨놓을 자리에 뿌려놓은 뒤에 이 부적을 붙인 다음에 옮겨 놓아야 한다.
대장군 방위를 범하여 탈이 났거나 장차 대장군방에 공사를 하고져 할 때 이 부적을 현장에 붙여 놓는다.
[ 이 부적은 4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삼살방에 가옥 수리 및 동토를 했거나 삼살방으로 이사를 해서 동토탈이 났을 경우 이 부적 4장을 집 네 귀퉁이에 붙이면 흉액이 사라진다.
가옥을 신축하려고 흙을 다루기 전이나 이미 흙을 다루어 탈이 났을 때 공사현장에 붙인다.
귀곡조사(鬼谷祖師)가 마련한 재앙을 막는 부적으로 자신도 모르게 귀신이나 요마가 많은 곳에 잘못 들어가 사귀(邪鬼)가 침범하여 정신을 빼앗기고 생명의 위험을 받을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악귀가 침입하여 우환, 질병, 재산의 손해 등 여러 흉액을 당했을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요마가 물러가고 일신이 편안하고 재수도 대통한다고 한다.
부정(不淨)을 범하거나 기타로 인해 집안에 악귀가 들면 우환 질고 및 손재(損財), 상패(喪敗)가 야기 되는데 이 부적을 출입문 위나 내실 문위에 붙여놓으면 악귀가 침범치 못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선신수호부, 귀신불침부, 도액부 이 세장은 어떠한 부적을 지니더라도 함께 지녀야 하는 필수 부적으로 이 귀신불침부(鬼神不侵符) 두장 중 한장은 출입문 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모든 귀신이 범접치 못하고 질병과 재앙이 따르지 않으며 가정이 안정되고 편안해 진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은 모든 잡귀(雜鬼)를 물리치는 부적으로 두장 중 한장은 출입문 위나 내실 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일체 잡귀가 가정이나 사람의 몸에 범접치 못한다.
귀신이나 잡귀 악귀 사귀 등을 막론하고 집안에 침범치 못하게 막아주는 부적으로 출입문 위나 내실 문위에 붙여두면 집안에 우환 질고 및 재앙이 사라진다.
이 부적위에 호랑이 그림과 함께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모든 잡귀나 요사한 귀신들이 침하지 못하고 학질이나 기타의 질병이 침범치 못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일체의 잡귀들이 침범치 못한다.
집안에서 헛것이 보이거나 헛소리가 나며 집안 사람중 정신이상에 걸리게 되는 경우 이는 남의 저주와 시기를 받게 되는 경우이거나 부정을 범한 까닭이니 이 부적을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이런 요사스러운 일이 사라진다.
이 부적은 집안에 있는 잡귀 요괴를 몰아내고 가정을 편안하게 하는 부적으로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오뢰대장군(五雷大將軍)이 친히 와서 흉신과 요괴들을 주살하게 되어 가환(家患)이 사라지고 관재구설(官災口舌)도 물러간다.
집안에 잡귀(雜鬼) 및 요마(妖魔)가 침입하여 우환질고 시비구설송사(是非口舌訟事), 손재(損財) 등의 재앙이 떠나지 않을 때 먼저 기도를 하고 이 부적을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모든 재액이 소멸된다.
이 부적을 남자는 좌측 여자는 우측에 차고 다니면 악귀 잡귀가 침범하지 못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출입문 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흉살이 소멸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모든 사마(邪魔)가 침범치 못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내실 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흉살과 잡귀가 물러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선신(善神)이 항시 위태로움에서 몸을 보호해 준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은 신선과 인연을 맺게 해달라는 부적인데 두장 중 한장은 불사르고 한장은 손에 쥐고 눈을 감고 정성되이 기도를 하면 신선과 인연을 맺을 수 있다고 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선신이 수호해 달라는 부적으로 어느 부적을 쓰든 이 부적과 함께 사용하는 필수 부적으로 한장은 집안 출입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면 신령의 가호를 입어 일신이 편안하고 재수가 대길하다.
이부적은 부처님과 보살이 보호하여 주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일체의 사귀나 요마가 침범치 못하며 건강과 장수를 누릴수 있고 상서로운 항시 따른다.
다음 열덟장의 팔문신장부를 모두 집안에 붙이고 몸에 지니면 동서사방(東西四方)의 일체 사귀(邪鬼)가 침범치 못하고모든 신장이 보호하므로 우환 질고가 사라지고 만사 형통한다.
흉살을 누르고 선신이 보호하는 부적으로 몸에 지니면 1년운세에 들어오는 흉살을 제살하여 일신이 편안하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항시 재물이 생기고 부귀를 얻으며 일신의 우환과 신액이 사라지고 일신이 평안하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일신의 안전을 보호해주고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 진다.
이 부적을 장소에 관계없이 본인이 마음이 가는 곳에 붙여놓고 기도를 하면 효력이 빠른 부적이다. 부모가 자식을 위하여 자식이 부모를 위하여 또는 남편이 부인을 부인이 남편을 위하여 불공을 드릴 때 이 부적을 사용하면 불심(佛心)이 쉽게 통한다.
이 부적은 부처님을 뵙기를 원하는 사람이 정성을 다하여 염불하며 꾸준히 노력하면서 이 부적을 붙여놓으면 자기가 원하는 부처님을 뵈올수 있다는 부적이다.
인생이란 일생을 살아가는 동안 자신이 알게 모르게 숟한 죄를 짓기 마련이다. 인생 말년에 혹은 중간에 자기의 죄를 깨닫고 곧 부처님께 죄를 소멸해주십사 하고 염불을 하며 이 부적을 지니면 모든 죄를 멸하고 부처님의 제자가 된다고 한다.
이 부적은 자기가 지은 죄과(罪過)를 부처님의 도력(道力)으로 소멸해 달라고 염불하며 죄를 뉘우칠 때 쓰이는 부적으로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죄를 빌면 곧 모든 잘못이 소멸된다.
이 부적은 평소에 착하지 못한 일을 많이 한 사람이 죄를 뉘우치고 부처님의 경문을 들을 때 몸에 지니면 곧 모든 죄가 부처님의 법력(法力)으로 소멸시켜 준다고 한다.
이 부적은 도(道)를 닦는 사람이 여러가지 장애가 많고 잡념이 생겨 도를 닦기 어려울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모든 번뇌와 잡념 및 방해가 사라지고 순조롭게 좋은 스승을 만나 도를 닦을 수 있다는 부적이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 부적은 두장 중 한장은 사망인의 무덤에 같이 묻고 한장은 부처님 앞에 붙여놓고 염불(念佛)을 하면 지옥을 벗어나 정토(淨土)에 다시 태어난다는 부적이다. 고인(故人)의 명복을 비는 의미에서 사용하면 좋다
이 부적은 장차 죽게 될 사람이나 이미 죽은 사람을 위해서 사용되는 부적으로 몸에 지녀주고 명복(冥福)을 빌면 죽어서 극낙세계(極樂世界)로 가거나 다시 정토(淨土)에 탄생한다는 부적이다.
사람이 죽어면 육체는 땅에 묻히고 오직 영혼(靈魂)만이 존재한다고 한다. 그러므로 그 영혼을 위하여 기도를 드리는 경우가 많은 바 이 부적을 붙이고 염불하면 죽은 영혼이 극락에 가거나 정토에 다시 탄생한다고 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생시에 무지(無知)로 인하여 죄업을 지었더라도 모든 죄를 멸해주고 영혼이 지옥에 들어가지 말게 해달라는 부적이다. 살아있는 사람이 사망인을 위하여 두장 중 한장은 붙여놓고 염불을 하여주고 한장은 사망인의 몸에 지녀주면 지옥을 벗어난다.
이 부적을 땅위에 놓고 묘를 개수(改修)한다.
가까운 이웃이나 친족사이에 불화하고 인덕이 없을 때 또는 집안에 육축이 번성하지 않을 때는 이 부적을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친족과 이웃간에 화합한다. 육축의 손실이 있을때는 축사(畜舍)에 붙여놓는다.
소 말 개 돼지 양 오리 등 모든 가축(家畜)이 질병 없이 잘 자라게 하려면 이 부적을 축사(畜舍-외양간 마구간 닭장 등)에 붙여놓으면 돌림병에 걸리지 않을 뿐 아니라 육축이 잘 자란다.
이 부적을 외양간 기둥에 붙여놓으면 육축이 병이 없이 잘 자라고 새끼가번성한다.
이 부적을 축사에 붙이면 소, 말, 개, 돼지, 닭, 거위, 오리 등 모든 짐승이 질병없이 잘 자라고 또 새끼가 번창하게 된다고 한다.
이 부적은 축사(畜舍) 기둥에붙여놓으면 가축이 흥왕한다.
육축이 자주 달아나거나 누가 훔쳐가 기르기가 어려울 때 이 부적을 축사 기둥에 붙여놓으면 길하다.
육축이 잘 죽으면 이 부적을 가축 우리에 붙여놓으면 어떤 육축을 막론하고 잘 자란다.
육축이 잘 죽거나 달아나면 이 부적을 축사 우리에 붙여놓으면 길하다.
육축이 살찌게 하려면 이 부적을 축사 우리에 붙여놓으면 가축마다 살이찌고 무럭무럭 잘 자란다.
이 부적은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예방하는 부적으로 봄에 축사 기둥에 붙인다.
이 부적은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예방하는 부적으로 여름에 축사 기둥에 붙인다.
이 부적은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예방하는 부적으로 가을에 축사 기둥에 붙인다.
이 부적은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예방하는 부적으로 겨울에 축사 기둥에 붙인다.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제압하는 부적으로 축사에 붙인다.
모든 가축의 돌림병을 진압하는 부적으로 축사에 붙인다.
살던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하면 그 집에 있는 복신(福神=業神)도 따라가야만 이사후 집안이 순조로운데 이사할 호주의 사주에 의거하여 이사방향이 나쁘거나(오귀방(五鬼方), 삼살방(三殺方), 상문방(喪門方), 조객방(弔客方), 증파방(甑破方), 진귀방(進鬼方), 퇴식방(退食方), 안손방(眼損方) 등) 호주 本命의 생기법(生氣法)이 맞지 않거나(화해,절명일 등) 또는 이사하는 일진이 나쁘면 이 복신이 따라가지 않고 도리어 흉신악살(凶神惡殺)만 침범하여 이사후 온갖 재난이 따르므로 이 부적을 새로 이사한 집안에 붙여놓으면 재앙이 사라지고 대길하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사시 모든 탈을 소멸하여 대길하게 하기 위하여 두장 중 한장은 출입문 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면 대길하다.
이사방향이 맞지 않거나 생기복덕과 일진이 나쁘면 복신이 따라가지 않고 흉신악살만 침범하여 재난이 따르니 이 부적을 출입문 위에 붙인다.
[ 이 부적은 4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이사한 뒤에 원인모를 우환 질고가 생기거나 재수가 없다고 여겨지면 이 부적 4장으로 집안 네 모서리에 붙여두면 액살(厄殺)이 사라진다.
새로 지은 집으로 이사할 경우 이 부적을 안방 문위에 붙여놓으면 재앙이 침범치 않고 집안이 번창하며 만사대길하다.
삼살방으로 이사를 했거나 삼살방으로 동토가 났을 때 삼살방 방문 위에 이 부적을 붙인다.
삼살방을 침범하거나 삼살방으로 동토가 났을 때 삼살방 방문 위에 이 부적을 붙인다.
대장군방을 범했거나 대장군방으로 동토가 났을 때 동토자리에 붙인다.
증파방으로 이사 탈이 났거나 증파방으로 이사를 갈 경우 내실문 위에 붙이거나 탈이난 당사자의 몸에 지닌다.
퇴식방으로 이사 탈이 났거나 퇴식방으로 이사를 갈 경우 내실문 위에 붙이거나 탈이난 당사자의 몸에 지닌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안손방으로 이사를 가서 탈이 났거나 부득이 안손방으로 이사를 갈 경우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내실문위에 붙이고 한장은 탈이 난 사람이 몸에 지니면 탈이 사라진다.
오귀방으로 이사하여 가정에 우환 질고가 발생 하였거나 또는 오귀방으로부득이 이사하게 될 경우 이 부적을 이사간집 방문위에 붙여 놓으면 우환 질고가 침범치 않는다.
이사 태세방위를 침범하여 재앙이 발생시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재앙이 해소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오귀, 육해, 화해, 절명 등의 액살이 침입치 못하게 예방하는 부적으로 두장 중 한장은 현관 출입문 위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닌다.
이사후 탈없이 집안이 화목하고 부귀길창해지기 위하여 거실 중심으로 생기복덕 방위로 부착하는 부적이다.
사업을 개업할 때 사업을 번창시킬 목적으로 이 부적을 점포, 사업장, 영업장 출입문 위에 붙인다.
이 부적을 방안 문 위에 붙이면 사업이 잘 되고 자손이 창성하며 경사가잇따른다.
사업장에 방해자가 있거나 장사, 사업이 잘되게 하려면 이 부적을 사업장, 영업장, 점포 문위에 붙인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이 부적 두장 중 한장은 사업장소에 붙이고 한장은 몸에 지니고 다니면 경영이 순조롭고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이 부적을 출입문 위에 붙여놓으면 집안과 사업이 번창한다.
처음 점포문을 열 때 점포문 위에 이 부적을 붙이면 재물이 왕성해진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재물이 따르고 목적한 소원이 쉽게 이루어진다.
목적달성부-1이나 목적달성부-2 중 마음에드는 부적 한가지를 임의로 골라 한장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목적한 일이나 계확한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 진다.
사업을 처음 시작하거나 또는 자본을 늘리거나 변경 등 사업상의 중요한 시기에 임했을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실패없이 사업의 경영이 잘 이루어 진다고 한다.
사업을 목적하거나 기타 일로 인하여 고용한 혹은 직원 도우미 등을 채용하게 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좋은 사람을 채용하게 된다.
고용인을 채용한 사업주 혹은 부하직원을 거느린 상사의 경우 고용인이나 부하직원이 진심으로 도와주어야 사업이 잘 되고 윗사람으로서의 체면이 서게 된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부하직원이나 고용한 도우미가 주인을 적극적으로 도와준다.
이 부적을 몸에 지니고 다니면 가는 곳마다 재보(財寶)가 구름같이 모이고모든 일이 자유자재로 돌아간다.
진심으로 섬기는 종업을 구하고자 할 때 몸에 지니는 부적.
가게 경영자가 재수를 보고자 할 때 이 부적을 가게 문 위에 붙이거나 몸에 지닌다.
산짐승, 산새, 들새, 및 물고기 등을 잡을 때 사용하는 부적인데 맨 처음 잡은 짐승이나 물고기를 놓아주면서[나무보승여래]의 주문을 일곱번 외우고 불살라 버리면 짐승이나 물고기가 잘 잡히며 종일 잡아도 아무런 탈이 생기지 않는다.
하루에 백리(百里)를 걷거나 태산준령(泰山峻嶺)을 넘어도 다리가 아프지않고 빨리 걸을 수 있는 비법이다. 가운데 손가락을 위로 쭉 펴고 엄지 손가락과 새끼 손가락 밑으로 넣고 걷는데 이는 도인(道人)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다. 걷는 사람의 신발 위에 이 부적 七자를 거꾸로 붙이고 걸으면 신기한 효력이 있게 된다.
낡은 물건 및 오래된 물건을 땅에 묻을 때 이 부적과 같이 묻으면 탈이 없다.
악한 마음도 실상 자기 마음대로 고치지 못하는데 원인은 사악한 요괴가 정신을 어지럽히기 때문이니 이 부적을 불전에 올려놓고 기도한 뒤 몸에 지니면 악한 마음을 고쳐 자연 선심(善心) 일어난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 이 부적 두장 중 양쪽 다리에 한장씩 각각 붙이고 물에 들어가 헤엄치면 평지를 다니듯 몸이 가볍고 빠르다고 한다.
구두나 옷이 마구 헤어질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기물이 훼손될 때 이 부적을 방문위에 붙이면 기물의 훼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처녀가 팔자가 세거나 하여 장차 결혼에 임하려는데 불안한 마음이 생기면 이 부적을 처녀가 거처하는 방문위에 붙여 놓으면 결혼후에 만사가 여의하다.
이 부적을 부인의 몸에 지니고 있으면 부부불화를 방지하고 화목해진다.
이 부적의 원명은 연태성부(硯台星符)라고 하는데 학업 중에 있는 사람이 몸에 지니고 있으면 정신이 맑아지고 머리가 총명해 지므로 뜻한바 학업의 성취를 이룰 수 있다.
수능시험 등 모든 시험에 운을 좋게 해주는 부적이다.
시험성적을 올리기 위하여 몸에 지니는 부적이다.
시험에 임하여 자기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성적이 나오게 해주는 부적이다.
학업성적이 올라가고 수능시험에 임하여 자기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성적이 나게 해주는 부적이다.
공부하는 학생, 취업준비생, 여러가지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 연구가, 발명가, 아이디어맨 등은 이 부적을 몸에 지니면 항시 머리가 맑아져서 공부하는데 집중력이 높아져 최대한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공부하는데 잡생각이 없이 정신집중이 잘 되고 기억력이 향상되게 하는 부적으로 몸에 지닌다.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하여 정신집중이 안되고 마음이 안정이 안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이 부적은 공부해야 할 학생이 공부에는 관심이 없고 놀기만 좋아할 때 이부적을 몸에 지녀주면 공부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에 열중하게 된다.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일이나 공부 등이 손에 잡히지 않고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할 때 이 부적을 몸에 지닌다.
마음이 불안하거나 답답할 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부적으로 몸에 지닌다. 다만 가출자를 귀가시키고자 할 때는 대문위에 붙인다.
밤이 되면 갓난 아기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울기만 할 때 이 부적을 아기의 머리맡에 붙여 놓으면 울음을 그치고 포근한 잠을 잔다.
[ 이 부적은 2장을 구매하셔야 효험이 더 배가됩니다. ]소아야제증은 밤이되면 불안하고, 까닭없이 운다 이 부적을 방안에 붙이고 한장은 성명을 기입하여 불에 태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