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한국영

1990년 04월 19일(양), 35세, 남자, 말띠, 양자리

소속팀: 알 사드,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16년 26경기 3골 6어시스트

축구 선수 한국영 사주

한국영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축구 선수 한국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조객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사방에서 비바람이 몰아치니 정신이 산란하고 혼돈이 되어 동서남북을 분간치 못하는 심란한 일진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자리가 불편해지고 번거롭게 일이 꼬일운이니 자중자애하며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잘 판단하여 행동해야 화를 모면할 수 있습니다. 불만도 쌓이고 내심 불평도 있겠지만 그 불평불만을 폭발시키면 결국 찾아오는 것은 상처와 언쟁뿐이니 진실된 마음으로 행동하여 처세에 모가나지 않도록 주의에 주의를 더해야만 할 것입니다. 한편 음주교통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모임이 있으면 적당히 마시고 일찍 귀가하도록 하십시오.

축구 선수 한국영 애정운

한국영님의 9월 4일 애정문제를 보면 미혼여성에게는 데이트 신청이 많아지겠으나 때로는 불손한 제의도 있을 수이니 진의를 파악하여 교제에 신중을 기해야 할 상입니다. 또한 여러명의 애인과 더블 데이트는 구설수에 휘말려고통이 따르겠으니 과감한 선택으로 진실된 사랑을 기약해야 합니다. 자녀가 있는 기혼자의 경우는 약간의 말다툼이 있겠으나 오후에는 서로 이해할 형상입니다.

축구 선수 한국영 재물운

한국영님의 9월 4일 금전운을 보면 좋은 일을 하고도 억울한 소리를 듣게 될 운입니다. 돈을 빌려주고도 나중에는 욕을 먹겠으니 친구나 친지간의 금전거래 또는 금전융통을 소개해주는 일등은 절대 하지 마십시요.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한국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한국영 (35세)(남)
1990년 4월 19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