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하대성
소속팀: 서울 FC,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10년 28경기 4골 8어시스트
소속팀: 서울 FC,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10년 28경기 4골 8어시스트
하대성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쳐 추진하던 일이 중단될 위기를 맞을 일진으로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생겨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구체적 대안이 서지 않아 우왕좌왕할 운세입니다. 결정할 사항이 있으며 다음날로 미루십시오. 오늘은 일을 해도 효과가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에 도가 넘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애쓰면서 언행을 바로 한다면 오후부터는 조금씩 풀릴 수 있으니 지금은 사태를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하대성님의 9월 4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은 한번 꽃이 피었다고 영원한 것이 아니고 계속 가꾸어야만 인생의 재미를 느끼고 행복을 알게 되는 것이니 오직 믿음과 희생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현재 교제를 진행중인 남녀에게는 경쟁자가 많이 생겨마음이 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혼남성의 경우 감정을 다스리 못하고 언성을 높이다가 불손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으로 애정을 기울여 엉켜진 문제를 하나씩풀어가도록 노력하십시요.
하대성님의 9월 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최대한으로 지출과 낭비를 절재하지 못하면 큰 곤궁에 빠질 일진입니다. 정상적인 사업의 확장이나 투자로 이익을 얻지 못한다하여 편법을 쓰려고 하다가는 망신까지 당할 수가 있으니 어렵더라도 절약해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