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천가람
소속팀: 수원 FC,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19경기 3골 5어시스트
소속팀: 수원 FC,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19경기 3골 5어시스트
천가람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귀문관살 원진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그동안 계속되어 오던 답답한 어둠이 서서히 걷히고 동이 트려고 하는 운세로 밝아오는 새 날을 맞아 갈 길은 멀고 발걸음은 바쁜 일진입니다. 현재까지 안일하게 살아온 사람은 일대 위기를 맞을 수 있는 운이지만 새로운 변화를 원하던 사람에게는 다시 없는 호운이 되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제껏 해오던 일을 하루 아침에 바꾸기는 어려우니 우선 주변을 정리하고 끈기와 인내력을 길러서 자신감으로 개척해 나가야 합니다.북동쪽에서 도모하는 일은 뱀띠생의 친지에게서 조언을 얻어 새 출발을 하면 길하겠으며 간절하게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 놓는 것이 실속있는 삶의 창조를 위한 길임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천가람님의 9월 10일 애정운은 온화하고 부드럽게 성심성의껏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며 정성을 쏟으니 그 결실이 아름다울 상입니다.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도 진심이 잘 전달되어 기쁨이 따르겠으며 한편 기혼자는 부부가 외출로 새롭게 분위기를 바꾸고 애정을 재확인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길한 일진입니다.
천가람님의 9월 10일 금전문제는 거래와 판매가 무난하게 이루어져 평탄한 하루를 보내겠습니다.그러나 재산에 대한 탐욕이나 투기심을 쫒다가는 고통과 재난을 초래하겠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