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혜리

1990년 06월 25일(양), 35세, 여자, 말띠, 게자리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1년 18경기 2골 4어시스트

축구 선수 김혜리 사주

김혜리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축구 선수 김혜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과숙살 조객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믿었던 사람에게 모략을 받아 심기가 상해있으니 다른일에도 마음을 쓰지 못하여 결국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놓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사귐에 있어 때로는 본심을 몰라주어 섭섭한 일을 당할 수도 있고 오해를 받아 고독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지만 신실한 마음으로 본업에 충실하면 오해는 풀리고 옥석은 반드시 가려질 것입니다. 차분하게 대처하여 안정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반면 오늘은 부부나 연인간에 언쟁으로 큰 상처를 주고 받을 운이니 어떠한 일이 있어도 이해하고 용서하면 하루가 무난하겠습니다. 직장인은 무리한 업무에 과로하기 쉬우니 휴식과 안정으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십시요.

축구 선수 김혜리 애정운

김혜리님의 7월 1일 애정운은 연인끼리 사랑에 대한 맹목적인 환상으로 상대에게 지나친 기대를 걸고 있으니 그로 인한 다툼이 있을 형상입니다. 그러나 사랑이란 달콤하기만 한 것은 아니며 서로에 대한 애정이 깊다면 작은 실수나 어려움은 함께 헤쳐갈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양보하면서 지낸다면 발전적인 운세를 이룰 것입니다.

축구 선수 김혜리 재물운

김혜리님의 7월 1일 금전문제는 적은 금액의 회전도 어려움을 겪을 심각한상황에 처하게 될 일진입니다. 다만 돼지띠 친지의 후원을 받아서 현 상태를 보완하고 지출을 억제해 나간다면 일단 한숨을 돌릴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혜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김혜리 (35세)(여)
1990년 6월 25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