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민아

1991년 11월 08일(양), 33세, 여자, 양띠, 전갈자리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0경기 6골 7어시스트

축구 선수 이민아

축구 선수 이민아 사주

이민아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축구 선수 이민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멀리 집을 떠나 있으나 땅을 파서 금을 얻을 일진으로 고통은 물러 가고 어려운 일도 수월하게 해결이 될 좋은 운수입니다. 그동안 쌓였던 오해도 풀리고 좋은 사람과 인연이 맺어지니 이제는 발 벗고 나서서 도와줄 사람도 있어 용기가 나고 자신감도 생기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잘 될 것 같은 희망에 찬 날이지만 먼저 노력한 후에야 얻을 수 있는 일진이니 하는 일에 게으름을 피지 말고 최선을 다 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에 소홀함이 없도록 해야만 대성하겠습니다. 한편 남성은 간장이나 신장에 무리가 따르겠으니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쓰십시오.

축구 선수 이민아 애정운

이민아님의 10월 19일 애정운은 건전하고 바른 관계가 아니라 다른 사람 눈을 피해서 만나야 하는 상으로 불륜이나 향락으로 흐를 일진이니 주의를 요합니다. 지금은 재미있고 즐거워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겠으나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남는 것은 눈물과 후회 뿐 이겠습니다. 연인을 구하는 사람은 겉 모습보다 내면을 들여다 볼 줄 아는 지혜가 있어야 평생 고락을 함께 할 참다운 베필을 만나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이민아 재물운

이민아님의 10월 19일 금전운을 보면 무리한 거래만 시도하지 않는다면 별다른 어려움없이 지속적으로 매매가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특히 부동산 매매로 재산 증식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이미지 출처
이민아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민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이민아 (33세)(여)
1991년 11월 8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