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박예은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0년 18경기 4골 5어시스트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0년 18경기 4골 5어시스트
박예은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동서로 분주하게 왕래하며 큰 일의 기초를 다질 길상입니다. 하는 일에 난관은 있겠으나 과감히 좌절의 벽을 뚫고나가면 기대 이상으로 수확할 운세이니 현재의 업무에전력을 다 해야 합니다.문서에도 기쁨이 있을 운세입니다. 한편 지나치게 사업에 열중하다 보면 밖에서 하는 일은 인정을 받지만 가정에서는 대우를 받지 못하는 것은 균형있는 생활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족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가정에 충실하고 가족의 건강을 미리 살펴 근심이 없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특히 기혼자는 배우자의 심장이나 신경 계통의 질환이 염려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박예은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보니 정열적인 연애는 아니지만 충분히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키워가는 교제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다만 너무 쉽게 결혼 상대를 정하거나 그런 일을 추진한다면 후회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한 태도로 교제를 넓혀가며 마음을 정하시기 바랍니다.
박예은님의 9월 11일 금전문제는 처음에는 어렵게 진행되겠지만 시간이 갈수록 거래가 조금씩 활기를 찾으며 희망이 보일 운세입니다. 단 사업인이나 상인은 수표등에 이상이 생겨 손해를 보겠으니 아는 사람이라도 꼭 배서를 받아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