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서준
박서준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박서준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박서준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금학성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뿌린대로 거두리라는 옛 말처럼 그동안 자신이 노력한만큼 거둘 일진입니다. 매사에 선한 마음으로 성심 성의를 다 해왔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운이지만 만약 불선을 행하며 본분을 벗어난 행동을 해왔다면 그만큼 좋지 않은 결과를 맞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현재 진행하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새롭게 결단을 내려 일을 계획하여도 좋을 것입니다. 우유부단한 자세로 계속 지지부진하게 일을 끌어나간다면 하는 일마다 꼬여 답답한 하루가 되겠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박서준님의 9월 14일 애정운은 이상적인 연인을 만나 즐거운 교제를 이어가게 될 상이니 마음가짐을 바로하고 진실을 보여줌으로써 길연을 맺어야 합니다. 만일 아직 독신인 사람이라면 사랑은 받기보다 사랑을주는 마음이 행복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면 반드시 연분을 만날 수 있는 기쁜 날이 될 것입니다.
박서준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는 땀 흘리는 수고에 대한 결과가 있을 상으로 어려움 없이 자금이 융통되겠습니다. 다만 현재 자신의 자산 상태는 생각지 않고 무리한 욕심을 부린다면 오히려 궁색에 빠질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