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요셉

1995년 12월 04일(양), 28세, 남자, 돼지띠, 사수자리

감성적인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주목받는 발라드 가수로,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발라드 가수 요셉 사주

요셉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발라드 가수 요셉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고신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동산에 둥근 달이 떠오르고 단비가 만물을 촉촉히 적셔주는 형상으로 이제껏 그런대로 현상유지는 되고 있지만 부족하다고 느끼던 것을 성취할 기회입니다. 따라서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는 말처럼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며 애써온 사람은 원하는 것을 충분히 얻을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은 동분서주 몸도 바쁘고 마음도 바쁜 하루가 됩니다.또한 바쁜 만큼 건강에도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한편 서북쪽에서 재난을 당하거나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저녁에는 술을 마시기 보다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십시오.

발라드 가수 요셉 애정운

요셉님의 9월 17일 애정운은 좋은 교제가 이루어지기 힘든 일진입니다. 차분하고 침착한 상대보다 화려하고 산뜻한 느낌의 이성에게 더욱 호감이 가는 날입니다. 그런 사람을 보면 여성이라 하더라도 능동적으로 남성을 리드하고 그런 만남을 즐기는 편이니 성실하게 앞 날을 기약할 교제는 기대하기 어렵다 하겠습니다. 현재 연인 사이 뿐 아니라 결혼한 사람끼리는 서로 의심하는 일이 있겠으니 처신에 주의하여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요.

발라드 가수 요셉 재물운

요셉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자신의 분수에 넘치는 계획만 아니라면 비교적 활발하게 이루어지겠습니다. 수입도 좋은 편으로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을 한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금회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소띠는 허황된 생각으로 사치와 낭비가 염려되니 이 점 각별히 명심하여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요셉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요셉 (28세)(남)
1995년 12월 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