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년생 닭띠 오늘의 운세

닭띠 오늘의 운세

모든 것은 시와 때가 있는 법입니다. 기다릴줄 아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속은 모른다 했습니다. 매사 신중하십시오.

천생연분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며 반항심도 지니고 있습니다. 승부욕과 명예욕이 강하여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반면 마음이 넓고 재치가 있습니다.

하나를 알면 열을 알 정도로 총명하며 기획력과 사무능력이 탁월하여 단체나 모임에서 참모역할을 잘 해냅니다.

신중한 타입이라 남에게 실수하는 일은 거의 하지 않 고 천성적으로 순간적인 판단이 빠른 편입니다.

인연이 있는 성씨는 ㄱ, ㅋ 성씨를 가진 사람입니다.

피해야할 띠

1957년생 닭띠와 토끼띠는 십이지지의 육충의 관계에 해당합니다. 어떤 형태로든 문제점에 봉착하면 서로를 튕겨내게 되어 결국은 사이가 멀어지기 쉬운 관계에해당합니다. 특히 주의해야할 시기로는 3월이며 이 시기에는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1957년생 닭띠와 닭띠는 십이지지의 자형살(自刑煞)에 해당되게 됩니다. 자형살의 특징은 맞을 때에는 잘 맞다가도 시기가 좋지 않을 때에 크게 틀어질 수 있는 극단적인 면에 있습니다. 서로 성격이 강하고 물러섬이 없이 대립하기 쉬운 상황이 각각 3월과 9월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소엔 상관없지만 이 시기에 있어서는 서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오늘의 운세 정보는 신통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