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규선

1988년 07월 26일(양), 37세, 여자, 용띠, 사자자리

김규선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규선 사주

김규선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배우 김규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장성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할 형상이니 특히 모든 거래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할 일진입니다. 오늘 하루는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거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조심스러운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전혀 모르던 사람과의 거래는 꼼꼼하게 처리해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특히 가까운 사이인 경우에는 마음을 놓기 쉬우나 공과 사를 구별하지 못하는 태도로 대충 일을 처리하다가는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벌이기 쉬우니이 점 명심하여야 화를 면할 것입니다. 가정에는 부부가 불화할 수 있으니 수신제가하는 마음으로 한 발 먼저 양보한다면 길하겠고 한편 공직자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중책을 맡기도 하겠습니다.

배우 김규선 애정운

김규선님의 8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단체로 모임이나 데이트를 할 기회가 생길 상이며 조건이나 수단이 없는 순수한 사랑이 일어날 길상입니다. 그러나 한편 기혼자의 경우 오히려 상대방의 성실성을의심하는 일이 있겠으나 실제로는 당신에게 충실하고 있으니 안심해도 좋겠습니다.

배우 김규선 재물운

김규선님의 8월 11일 금전문제는 지출이 많아져 수입과 균형이 이루어지기어려운 상태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거래는 분명히 손해를 보겠으니모든 거래에 철저를 기하는 것이 좋겠고 될 수 있으면2~3일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규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규선 (37세)(여)
1988년 7월 2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