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예준

1997년 12월 24일(양), 27세, 남자, 소띠, 염소자리

대한민국의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저스트 절크의 공채 오디션을 통해 5기 절크 패밀리 멤버로 합류했다. 비보잉 테크닉을 구사할 수 있으며, 저스트 절크 안무 장르를 한층 더 다양하게 만든 멤버다. 절크 아카데미에서는 가장 활발하게 수업을 하는 안무선생님이다

댄서 예준 사주

예준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댄서 예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운이 좋은지 나쁜지 분간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즐겁다가는 답답해지고 순조로운 듯 하다가는 일이 꼬이는 운이니 사소한 일에도 경솔함을 삼가하고 조심하여야 합니다. 믿었던 사람이 배신을 하니 주위를 경계하고 상대방을믿고 한 말이 화근이 되어 망신을 당할 수이니 언행을조심하해야 하며 레저를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다면 화를 면할 수 있겠습니다.

댄서 예준 애정운

예준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상대의 독특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정열적으로 사랑이 진행될 일진이나 매력만큼이나 이질감도 커서 잦은 말다툼이 떠날 날이 없겠습니다. 이럴 때는 대립적인 성격 탓에 극단적인 감정으로 치우치기 쉬우므로 한 발 물러서서 서로의 장점을 받아들이는 자세로 나아간다면 길하겠습니다. 인연은 좋으니 결혼까지 맺어진다면 인생을 활기차게 꾸려가고 싱싱한 활력을 잃지 않는 생활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댄서 예준 재물운

예준님의 7월 1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그 융통이 막혀서 계획에 차질을초래할 상입니다. 서둘러 문제점을 찾아내어 재정비하지 않는다면 큰 낭패를 보겠으니 건실한 동업자와 함께 해결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예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예준 (27세)(남)
1997년 12월 24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