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홍정호

1989년 08월 12일(양), 35세, 남자, 뱀띠, 사자자리

소속팀: 전북 현대,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0년 28경기 2골 4어시스트

축구 선수 홍정호 사주

홍정호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축구 선수 홍정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의지할 수 있는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큰 힘을 얻으니 불안했던 일이 안정을 되찾을 일진입니다. 직장인의 경우는 동료의 도움으로 저질렀던 실수를 해결할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금전적 후원자를 만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단 문서로 인한 손재수가 염려되는 운세이니 문서로 이루어 지는 모든 거래나 계약의 체결에 있어서는 자세히 살펴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여야 사고가 없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한편 이성관계도 복잡하게 얼켜서 체면을 구기거나 명예를 잃을 수도 있으니 이성간의 언행에신중을 다하여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축구 선수 홍정호 애정운

홍정호님의 9월 19일 애정운은 사소한 충돌로 인해 서먹서먹했던 상대에게서 화해를 요청하는 전화나 선물이 올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연인을 원한다면 동쪽에서 구하면 길하겠고 반면 진실된 마음을 한 사람에게 주지 못하고 이 사람 저 사람에게 시선을 주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구 선수 홍정호 재물운

홍정호님의 9월 19일 금전운은 계속 침체되어 있던 자금이 조금씩 풀리는상으로 오후에는 얼굴을 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벌써 마음을 놓기는 이릅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소띠 친지의 충고를 참조로 자금을 융통해 가야만 무난하겠습니다.


나와 홍정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홍정호 (35세)(남)
1989년 8월 1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