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추효주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9골 5어시스트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9골 5어시스트
추효주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좁은 강에서 살던 고기가 넓은 바다로 나아가니 얼핏 좋은 것 같으나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지 못해서 그만큼 고민과 고생도 많을 일진입니다. 세상사에는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이 조금 힘들더라도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는 것이라 생각하시고 성심을 다한다면 고생 끝에 반드시 낙을 볼 수 있으니 난관을 헤쳐나가는 진취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만약 어려움을 모면해보려고 편법을 이용하거나 임기응변으로 얄팍한 꾀를 부리게 되면 오히려 상대방에게 속을 보이는 결과가 되고 신의마저 잃게 됩니다. 묵묵하게 책임감 있는 태도로 일을 처리하여 후일을 기약해야 합니다.
추효주님의 9월 10일 애정운은 매사 신중하고 치밀한 계획으로 사랑을 끌어가려는 마음때문에 두 사람 사이의 애정보다는 주변의조건에 신경이 쓰여 만남이 소원해질 일진입니다. 지금은 서운한 감정이 들기도 하겠으나 만나서 사소한의견충돌을 겪는 것 보다 떨어져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겠습니다.참고하시고 만약 9월생과 12월생이 만나면 치밀하고 엄격한 분위기 탓에 행복하지 못할 상이니 연연해 하는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추효주님의 9월 10일 금전문제는 지출과 낭비는 심하여 자금의 융통이 막혀좀처럼 헤어나기 어려울 운입니다. 거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지출을 억제하는 것 뿐이니 무리한 투자 계획은 뒤로 미루고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에만 전념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