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임선주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1골 3어시스트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1골 3어시스트
임선주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귀문관살 원진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길하겠으나 그렇지 않으면 만사가 막힐 일진으로 이는 마치 우물물은 퍼서 쓰면 쓸수록 새 물이 고이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마음속으로는 이것 저것 공상도 많아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어려울 형상이라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욱 만족하기 힘들겠습니다. 그러나 일단은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만가지 생각을 접어두고 지금 눈앞에 벌려놓은 작은 일부터 몰두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이성과는 작은 충돌로 돌이킬 수없는 근심을 만들 수 있으니 자잘한 일에 꼬치 꼬치 따지며 잘잘못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마음을 너그럽게 가져야 합니다.
임선주님의 9월 5일 애정운을 보면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사교술로 연인에게 꽃을 선물하거나 분위기 있는 식사에 초대를 하는 등 최고의 분위기로 사랑이 연출되는 날입니다. 따라서 자연 데이트 비용이나 금전지출이 많아기도 하겠습니다. 반면에 지나치게 자기본위로 흐를 염려가 있으며 상대방을 자기 마음대로 유도하지 못하면 불안해하기도 하는 등 독선적인 면은 위험하니 의견차이가 있을 때에는 감정을 자제하는 태도로 좋은 인연을 맺어가시기 바랍니다.
임선주님의 9월 5일 금전운을 보면 목표액의 절반이라도 들어온다면 만족하고 더 큰 욕심을 버리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은 생각한 만큼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새로운 일에큰 투자를 하면 낭패를 보겠으니 현재 상태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