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민아

1991년 11월 08일(양), 33세, 여자, 양띠, 전갈자리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0경기 6골 7어시스트

축구 선수 이민아

축구 선수 이민아 사주

이민아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축구 선수 이민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 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면 틀림없이 예상 이상의 과실을 습득할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축구 선수 이민아 애정운

이민아님의 4월 24일 애정운은 취미가 같은 상대를 만나 편안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마음이 흡족할 형상입니다. 윗어른들에게 허락만 받는다면 결혼까지도 무리없이 이어질 좋은 인연이니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사소한 언행으로 연분을 잃게 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요.

축구 선수 이민아 재물운

이민아님의 4월 24일 금전문제는 판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져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겠으나 부당한 욕심에 현혹되기 쉬워 욕심을 앞세운 다툼이 예상됩니다. 금전관계로 인한 친구 동료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에서의 금전거래는 금합니다.

이미지 출처
이민아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민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이민아 (33세)(여)
1991년 11월 8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