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민아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0경기 6골 7어시스트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0경기 6골 7어시스트
이민아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대업의 성취를 위해 꾸준히 힘을 기르는 상으로 주위의 여건은 이미 성숙되어 앞으로 나가기만 하면 되는 길한 일진입니다. 용이 승천하기 위해 힘을 비축하듯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기회가 왔으니 대성할 운세입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등은 각종 시험에 매우 길한 일진이니응시하면 기쁜 결과를 얻을 것이며 공직자는 어떤 일을 맡아도 능률을 올리게 됩니다. 그러나 만약 게으름을 피운다면 모처럼의 호운을 놓쳐버릴 수도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여성의유혹에 빠져서 체면을 상할 수 있는 날이니 처세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이민아님의 9월 20일 애정운은 이제껏 먼 발치에서만 바라보며 혼자 간직해오던 사랑이 아름답게 무르익어 드디어 상대의 가슴에도 사랑의 싹이 트는 기쁨에 찬 일진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상대를 위하는 마음이 깊으니 결혼으로 이어지면 행복한 삶이 약속될 상입니다. 더욱이 양띠나 뱀띠생 남자와 2살 아래 여성이 만난 경우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사회적으로도 발전을 하게 될 길한 인연이니 결혼말이 오고가는 것이 즐겁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미래를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이민아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보면 매매와 융통이 활기를 찾는 길한 일진입니다. 다만 함께 도모하는사람중에서 정도를 지키지 않는 사람이 있어 위기를 맞을 수도 있으니 이 점을 생각하시어 무리한 투자나 지출은 억제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