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금민
소속팀: 맨체스터 시티,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18경기 5골 6어시스트
소속팀: 맨체스터 시티,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18경기 5골 6어시스트
이금민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급각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늘이 열리지 않아 용이 승천하지 못하는 쇠약한 운세로 자중자애하여야 할 일진입니다. 평상시 계획했던 일은 차분하게 진행시켜도 좋겠지만 계획에 없던 모임이나 새로운 일을 벌리는 것은 연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굳게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금전 거래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피하는 것이 좋겠고 기대하던 술자리가 마련되지만 의견 다툼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충전이 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것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이금민님의 9월 16일 애정문제를 보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처럼 항상 밝고 아름다운 표정의 형상으로 주변에서 보기에도 멋스러운 날입니다. 자신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항상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사랑이란 계산된 판단이나 외모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유념해서 겸허하고 조심스러운 행동을 하도록 하여야만 합니다. 인연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금민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보면 그동안 계획없이 사용한 돈이 있다면 채무의 독촉이 있을 상으로 수입도 많지 않아 고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하지만 급하게 마음을 먹지 말고 현재의 사정에 맞게 현명한 방법으로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