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심서연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1골 3어시스트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1골 3어시스트
심서연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태극귀인 문곡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로운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그동안 쌓아둔 덕으로 하루를 평탄하게 지내는 것이 바람직한 일진이니 이는 마치 호랑이가 발톱을 잃은 격으로 그만큼 운기가 쇠약한 날이라 하겠습니다. 무엇이든 잘 될 것 같고 그동안 마음속에만 품고있던 계획도 실행해보고 싶은 강렬한 욕구가 생길 상이지만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신중해야 합니다.욕심을 부려도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가슴속에 번민만 많아지고 마음속에 있던 불만스러운 감정으로 오히려 신복이 떠날 수 있으니 감정은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오늘은 남을 위해 작은 것이라도 베푸는 봉사의 마음으로 근신하고 지내면서 후일을 기약한다면 유리하겠으니 유념하십시오.
심서연님의 9월 21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 사이에는 성심성의껏 사랑을나누고 최선을 다하는 애정표현으로 상대방을 사로 잡으니 정열적인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입니다. 연인끼리는 사이가 한층 깊어지고 서로 신뢰가 돈독해지며 아직 독신인 경우에도 겉보기의 냉정함과는 달리사랑에 빠져서 헤어나지 못 할 정도의 급속한 진전이 이루어지기도 하겠으니 사소한 문제로 다툼을 만들지 말고 원만하게 진행하여 행운을 잡아야 합니다.
심서연님의 9월 21일 금전운을 보면 필요한 만큼은 얻을 수 있겠으나 옳지못한 거래나 부정한 방법으로 인한 자금의 융통은 생각밖의 손실을 가져오게 되니 정도를 지켜 처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범띠와의 금전거래는 불길하니 4~5일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