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손화연

1997년 03월 15일(양), 27세, 여자, 소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1년 17경기 8골 5어시스트

축구 선수 손화연 사주

손화연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축구 선수 손화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바다 위에서 풍랑을 만난 배가 소용돌이 한 가운데에 걸려드니 그야말로 나갈수도 없고 돌아설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형국입니다. 이럴 때는 한 발짝 나아가는 것도 마음대로 내딛지 말며 마음을 고요히 가지고 풍파가 지나가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최선입니다. 두려움과 초조함에 일을 더 빨리 진행시키고 싶기도 하겠지만 냉철한 정신력으로 지혜를 발휘하지 않으면 큰 좌절이 있겠으니 이 점을 명심하여 냉정한 자세로 순서있게 일을 진행시켜 불운을 극복해야 합니다. 특히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를 것이니 다른 사람의 말을 지나치게 믿지 말고 말로 인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말수를 줄이고 싸움이나 다툼에 말려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임산부는 자연 유산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축구 선수 손화연 애정운

손화연님의 9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자의 경우 부부사이에 말로 인한 다툼이 일어날 운이니 다른 때보다 더욱 조심하여 싸움의 불씨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미혼남녀의 경우는 좋은 상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겠으나 서로 이기적인 태도를 보인다면 다소의 충돌이 예상되니 서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축구 선수 손화연 재물운

손화연님의 9월 10일 금전문제는 횡재욕이 일어나 편법으로 쉽게 돈을 벌 생각에 정도를 벗어난 일을 저질러 오히려 곤궁함만 더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이럴 때는 욕심을 버리고 계획적인 생활을 하면서 근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와 손화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손화연 (27세)(여)
1997년 3월 15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