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배예빈

2004년 12월 07일(양), 19세, 여자, 원숭이띠, 사수자리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19경기 2골 4어시스트

축구 선수 배예빈 사주

배예빈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축구 선수 배예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꿈 속에서 금을 얻는 형상이니 이상은 높고 현실은 여의치 않으니 피나는 노력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수고는 많으나 얻는 것은 적은만큼 보람을 찾지 못하여 불만과 불평이 쌓이게 되지만 자존심이 강하게 일어 다른 사람의 지배나 통제를 받기는 싫어지고 개인적으로 활동하려는 성향이 나타나므로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습니다. 자칫 억눌려 있던 감정에 반항의식이 생기고 과격한 행동을 하게 되어 불상사로 인한 금전의지출이 예상됩니다. 특히 술자리에서의 충돌에 주의해야 합니다. 반면 조용히 실력을 닦으며 공부에 전념하면 해외 연수의 기회도 주어지겠으며 집안의 근심도 차차 좋아질 것입니다.

축구 선수 배예빈 애정운

배예빈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니 사랑하는 남녀 사이에 애정은 뜨거우나각자의 진로가 달라 결정적인 관계로 이어지지 못하는형상입니다. 설령 지금 헤어지더라도 서로의 정을 잊지 못할 인연이니 지금 힘들더라도 견실한 계획과 인내력을 바탕으로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사랑을 이루어야 합니다. 만약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한다면 한두달 후에 남서쪽에서 중매로 소개 받으면 길하겠습니다.

축구 선수 배예빈 재물운

배예빈님의 9월 16일 금전문제를 보면 오늘은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여 안정을 찾는데 힘을 기울여야 하는 일진입니다. 특히 도난 수가 있어 돈 심부름을 하거나 큰 돈을 몸에지니고 외출을 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나와 배예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배예빈 (19세)(여)
2004년 12월 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