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병지
소속팀: 전남 드래곤즈, 포지션: 골키퍼, 커리어하이: 2005년 35경기 15클린시트
소속팀: 전남 드래곤즈, 포지션: 골키퍼, 커리어하이: 2005년 35경기 15클린시트
김병지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되로 주고 말로 받으니 하는 일마다 의욕이 생기고 몸과 마음도 건강하여 사는데 재미를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즉 오늘 하나의 덕을 쌓지만 후일 열배의 복이 되어 나에게 돌아올 것이니 우선 이익만을 생각하여 일을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하여 무슨 일이든 봉사하고 베풀도록 하여 장차 일어날 큰 일을 기약해야 합니다. 비록 경영하는 일이 오전에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어려움을 겪을 상이나 개구리가 뒤로 움츠리는 것은 더 멀리 뛰기 위함임을 알아 장래의 발전을 위한 잠시의 후퇴로 여기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반드시 희망찬 앞 날이 전개될 것입니다. 단 일운이 왕성한만큼 자존심과 고집이 생겨날 수 있으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처신하여 다른 사람의 시기와 모함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김병지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니 서로 기대하는 마음때문에 조그만 일에도 서로 토라지고 마음을 놓게 되나 한 걸음씩 양보하고 상대를 이해한다면 큰 진전이 있겠으며 좋은 연분으로 결혼까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일진입니다. 한편 아직 독신의 경우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고 엉뚱한 사람이 나를 쫓아다녀 속이 상할 일진이니 이런 날은 데이트는 당분간 생각지 말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김병지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자금 회전이 잘되어 가는 형상으로 수입과 지출도 균형있게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다만 물질에 대한 욕심이 커지기 쉬운 상으로 무리한 투기를 하다가는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