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병지
소속팀: 전남 드래곤즈, 포지션: 골키퍼, 커리어하이: 2005년 35경기 15클린시트
소속팀: 전남 드래곤즈, 포지션: 골키퍼, 커리어하이: 2005년 35경기 15클린시트
김병지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의지할 수 있는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큰 힘을 얻으니 불안했던 일이 안정을 되찾을 일진입니다. 직장인의 경우는 동료의 도움으로 저질렀던 실수를 해결할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금전적 후원자를 만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단 문서로 인한 손재수가 염려되는 운세이니 문서로 이루어 지는 모든 거래나 계약의 체결에 있어서는 자세히 살펴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여야 사고가 없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장담할 수 없습니다. 한편 이성관계도 복잡하게 얼켜서 체면을 구기거나 명예를 잃을 수도 있으니 이성간의 언행에신중을 다하여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김병지님의 3월 19일 애정운은 사소한 충돌로 인해 서먹서먹했던 상대에게서 화해를 요청하는 전화나 선물이 올 일진입니다. 만약 새로운 연인을 원한다면 동쪽에서 구하면 길하겠고 반면 진실된 마음을 한 사람에게 주지 못하고 이 사람 저 사람에게 시선을 주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김병지님의 3월 19일 금전운은 계속 침체되어 있던 자금이 조금씩 풀리는상으로 오후에는 얼굴을 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벌써 마음을 놓기는 이릅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소띠 친지의 충고를 참조로 자금을 융통해 가야만 무난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