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신욱

1988년 04월 14일(양), 37세, 남자, 용띠, 양자리

소속팀: 가시마 앤틀러스,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1년 30경기 2골 1어시스트

축구 선수 김신욱 사주

김신욱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축구 선수 김신욱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태극귀인 흉신은 양인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독야청청 푸른 소나무의 절개를 따라 자존심이 강하게일어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정도만을 고집하는강한 운세입니다. 자연 바른 행동과 고지식한 주장으로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해 외로울 형상이며 혹은 주변 사람과의 반목으로 괴로운 상태이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 수록 윗어른이나 상사로부터 모범적인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으며 일이 차츰 풀릴 운세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십시오. 지금껏 해 오던 일에 성의를 다하면서 그동안 지친 심신을 휴양하고 자신을 돌아볼 기회로 삼는다면 오후에는 반드시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축구 선수 김신욱 애정운

김신욱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데이트 시간이 매우 즐겁고 기대할만 하겠으나 무난한 상대와 사랑에 빠지거나 평범한 형태의 결혼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때문에 결혼까지 이루기는 어렵겠습니다. 한편 기혼남자의 경우는 미혼여성과 데이트를 하면서 불온한 생각을 품게 되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근신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김신욱 재물운

김신욱님의 7월 1일 금전운은 자금 회전이 순조롭지 못해서 필요한 지출을할 수 없을 운세입니다. 지금 당장에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기의 능력이 닿는범위 내에서 절약하면서 생활하면 곧 돈은 회수가 이루어질 징조이니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신욱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김신욱 (37세)(남)
1988년 4월 14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