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박근혜

1952년 02월 02일(양), 72세, 여자, 용띠, 물병자리

제18대 대통령으로 민주통합당 출신입니다. `최순실게이트` 사건으로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정치인 박근혜

정치인 박근혜 사주

박근혜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정치인 박근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금학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늘이 열리지 않아 용이 승천하지 못하는 쇠약한 운세로 자중자애하여야 할 일진입니다. 평상시 계획했던 일은 차분하게 진행시켜도 좋겠지만 계획에 없던 모임이나 새로운 일을 벌리는 것은 연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굳게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금전 거래는 가까운 사이일수록 피하는 것이 좋겠고 기대하던 술자리가 마련되지만 의견 다툼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조용히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위한 충전이 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것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정치인 박근혜 애정운

박근혜님의 9월 16일 애정문제를 보면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처럼 항상 밝고 아름다운 표정의 형상으로 주변에서 보기에도 멋스러운 날입니다. 자신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항상 여기저기 찾아다니지만 사랑이란 계산된 판단이나 외모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유념해서 겸허하고 조심스러운 행동을 하도록 하여야만 합니다. 인연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니 반드시 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정치인 박근혜 재물운

박근혜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보면 그동안 계획없이 사용한 돈이 있다면 채무의 독촉이 있을 상으로 수입도 많지 않아 고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하지만 급하게 마음을 먹지 말고 현재의 사정에 맞게 현명한 방법으로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대한민국 국가기록원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박근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정치인박근혜 (72세)(여)
1952년 2월 2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