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최정용

1996년 10월 24일(양), 28세, 남자, 쥐띠, 전갈자리

최정용은 뛰어난 수비 능력과 강력한 타격으로 팀의 내야를 지키는 선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승리에 큰 힘이 됩니다.

야구 선수 최정용 사주

최정용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야구 선수 최정용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수옥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옥구슬이 흙에 묻혀서 그 빛을 발하지 못하는 때이니 성심성의껏 노력하면서 때를 기다려야야 할 일진입니다. 지금은 사방이 막힌 듯 보여 답답할 것이지만 곧 귀인이 나타나서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니 참고 기다릴필요가 있습니다. 결과가 좋지 않은 것에 마음 쓰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서 스스로의 마음을 달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본분을 지키면서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다면 양띠나 용띠 친지의 도움으로 작은 일부터 순차적으로 풀려나갈 것이니 유념하여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최정용 애정운

최정용님의 1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최대한의 사랑을 오직 임에게 바치겠다는 헌신적이고 봉사적인 희생정신으로 평소 마음에 있는 상대에게 과감하게 접근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에게는 이미 다른 사람이 생겼으니 교제가 진전되기는 어려울 징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포자기나 화를 내는 등 자기방어 본능을 유발하기 보다 상대와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하면서 사랑의 불꽃을 기다린다면 반드시 이루게 될 것입니다. 희망을 가지고 후일을 기약하여야합니다.

야구 선수 최정용 재물운

최정용님의 1월 13일 금전운은 유통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자금 압박을 받을 상으로 심신이 불안하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만의 판단으로 해결책을 찾기 보다는 가까운 선배의 고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최정용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최정용 (28세)(남)
1996년 10월 2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