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전영준

2002년 04월 16일(양), 23세, 남자, 말띠, 양자리

전영준은 뛰어난 타격과 안정적인 수비 능력을 겸비한 내야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사주

전영준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춘삼지절을 만나 봄기운이 천지를 메우니 모두가 벗이요 귀인이라 더 바랄 것이 없는 좋은 일운입니다. 이런 좋은 운에서는 되도록 큰 뜻을 세우시고 귀인의 조언을 받아 견실하게 전진하시면 크게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조심하여야 할 것은 동분서주 바쁘다 보니 무리하게 진행함이 있어 본인의 건강이 염려되니 피로할 때는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야구 선수 전영준 애정운

전영준님의 4월 24일 애정운을 보면 부부간에 작은 말다툼으로 시작된 소원한 관계가 계속 이어지면서 애정에 금이 갈 일진입니다. 말을 아낀다는 생각에 입을 다물고 있으면 오히려 오해의 소지를 만들 상이니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으면서 애정을 회복해야 합니다. 혹 미혼자의 경우 남쪽에서 만나는 이성은 연분이 아니니 만남을 신중히 고려해보도록 권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재물운

전영준님의 4월 24일 금전문제는 그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어 자금의 사정이 좋아지며 거래액도 늘어날 운세입니다. 다만 범띠와 함께 도모하는 일에 투자를 하면 자금 회수가 어려울 수이니 뒷날로 미뤄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전영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전영준 (23세)(남)
2002년 4월 1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