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전영준

2002년 04월 16일(양), 22세, 남자, 말띠, 양자리

전영준은 뛰어난 타격과 안정적인 수비 능력을 겸비한 내야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사주

전영준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천록성 흉신은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내가 가진 것을 남에게 베풀어서 덕을 행해야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즉 현재는 일이 잘 되었다 안 되었다 하는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그런 만큼 나를 위한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나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특히 사업가는 이권문제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감정을 앞세운다면 손해는 바로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니 참고 견디며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매매나 거래에서도 눈 앞의 이익만을 생각하다가 오히려 크게 잃을 수이니 정도를 지키며조심스럽게 진행시키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길이라 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애정운

전영준님의 9월 11일 애정문제는 활기있는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으로 서로가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한다면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겠습니다. 그러나 자만하는 마음에 엉뚱한 생각을 품으면 배신을당하거나 짝사랑으로 끝나는 등의 어려움을 당할 수도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기혼자의 경우 혹시 상대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축하해야 할 특별한 날이 아닌지 살펴 보셔야겠습니다.

야구 선수 전영준 재물운

전영준님의 9월 11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의 융통은 순조롭게 진행되겠지만 이에 만족하지 못하고 무리한 투자를 벌일 운세입니다. 특히 타인의 감언이설에 속아 낭패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깊이 생각한 뒤 행동에 옮기십시요.


나와 전영준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전영준 (22세)(남)
2002년 4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