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오재원

1985년 02월 09일(양), 39세, 남자, 소띠, 물병자리

소속팀: 두산 베어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90, 7홈런, 40타점

야구 선수 오재원 사주

오재원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오재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타향에 나갔던 나그네가 고향으로 돌아오는 격으로 어제의 고달펐던 일들이 웃음 꽃을 피울 일진입니다. 그동안 방황하며 어려웠던 지난 날을 참고 기다려온 보람으로 지금부터는 순탄한 날이 시작되겠으니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들인 공덕에 비해 실속이 적은 것이 흠입니다.그러나 그동안의 경험을 밑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더 한층 노력해나간다면 대업의 기초를 쌓아 호운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 틀림없으니 앞길이 밝기만 합니다.직장인은 선배 또는 상사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아 진급이나 원하는 부서로 이동이 이루어질 수도 있으며 한편 주부는 자식 일로 인해 신경성 두통이나 소화불량의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야구 선수 오재원 애정운

오재원님의 9월 17일 애정운은 서로 마음은 있으나 왠지 서먹서먹했던 관계가 우연한 기회에 발전하여 적극적으로 만남을 이루는기초가 되겠으며 미혼남성의 경우는 마음에 두고 있는여자로부터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길일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품고 있던 연정을 한꺼번에 모두 발산하려고 한다면 너무 농도가 짙어져 상대가 놀라 달아날 수 있으니 한 걸음씩 다가가면서 사랑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오재원 재물운

오재원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는 규모를 너무 확대하지 않는다면 자금의 융통이나 지출에 어려움은 없을 상입니다. 따라서 자금에 관한 자신의 현재 능력을 객관적으로파악하여 그 안에서 지출의 범위를 정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오재원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오재원 (39세)(남)
1985년 2월 9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