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승욱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5, 7홈런, 35타점
소속팀: NC 다이노스,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5, 7홈런, 35타점
박승욱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독야청청 푸른 소나무의 절개를 따라 자존심이 강하게일어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정도만을 고집하는강한 운세입니다. 자연 바른 행동과 고지식한 주장으로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해 외로울 형상이며 혹은 주변 사람과의 반목으로 괴로운 상태이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 수록 윗어른이나 상사로부터 모범적인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으며 일이 차츰 풀릴 운세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십시오. 지금껏 해 오던 일에 성의를 다하면서 그동안 지친 심신을 휴양하고 자신을 돌아볼 기회로 삼는다면 오후에는 반드시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박승욱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데이트 시간이 매우 즐겁고 기대할만 하겠으나 무난한 상대와 사랑에 빠지거나 평범한 형태의 결혼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때문에 결혼까지 이루기는 어렵겠습니다. 한편 기혼남자의 경우는 미혼여성과 데이트를 하면서 불온한 생각을 품게 되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근신하시기 바랍니다.
박승욱님의 9월 7일 금전운은 자금 회전이 순조롭지 못해서 필요한 지출을할 수 없을 운세입니다. 지금 당장에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기의 능력이 닿는범위 내에서 절약하면서 생활하면 곧 돈은 회수가 이루어질 징조이니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