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세웅

1995년 11월 30일(양), 29세, 남자, 돼지띠, 사수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54, 6승 4패

야구 선수 박세웅 사주

박세웅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야구 선수 박세웅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칠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거운 짐을 지고 먼 길을 떠나는 형상이니 몸은 고생스럽고 집은 멀어지니 심신이 고달플 일진입니다. 답답하고 짜증이 나도 자신의 일은 자신이 처리해야하니 힘을 내야 합니다.걱정만 하면서 한탄만 한다면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습니다. 당장은 힘들고 고통스럽겠지만 주변에 있는 가까운 협력자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서 매사 심사숙고해서 처리해 나간다면 침체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새 희망이 도래할 것입니다. 한편 오늘은 내것 네것 없이 지내오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을 챙기며 타산적으로 느껴지니그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너그럽게 이해심으로 대하며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야구 선수 박세웅 애정운

박세웅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봄날에 피어나는 새싹과 같은 생명력을기본 바탕으로 청순한 매력을 잃지 않는 상이니 이지적인 사랑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연인끼리는 풍부한 사랑의 교감이 생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루가 되겠으며 만약 새로 이성을 찾는 사람은 동북방의 귀인으로부터 연분을 소개받을 길한 상입니다. 단 남서쪽에서의 데이트는 변고가 있을 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박세웅 재물운

박세웅님의 7월 1일 금전문제를 보면 부동산 취득으로 인한 금전의 지출이이루어질 상이고 현금의 소통이 활발할 운세입니다. 계획된 돈에 대한 융통에는 어려움이 없겠으나 친구나동료 친척들간에 돈을 꾸어주는 일이 생겨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무리한 약속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세웅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세웅 (29세)(남)
1995년 11월 30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