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세혁

1990년 01월 09일(양), 34세, 남자, 말띠, 염소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5, 6홈런, 30타점

야구 선수 박세혁 사주

박세혁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야구 선수 박세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과숙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내가 가진 것을 남에게 베풀어서 덕을 행해야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즉 현재는 일이 잘 되었다 안 되었다 하는 변덕스러운 일진이므로 나를 위한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금 내가 가진 것을 나누어주고 작게나마 나의 것을 지켜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하겠습니다. 특히 사업가는 이권문제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감정을 앞세운다면 손해는 바로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니 참고 견디며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매매나 거래에서도 눈 앞의 이익만을 생각하다가 오히려 크게 잃을 수이니 정도를 지키며 조심스럽게 진행시키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길이라 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박세혁 애정운

박세혁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면 오랫동안 이루어지던 교제가 드디어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형상입니다. 그러나 나의 이상에 맞는 완벽한 동반자를 만들기 위한 지나친 요구는 오히려 이별수를 불러 올 것이니 상대를 인정하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좋은 인연을 만들어가십시요.

야구 선수 박세혁 재물운

박세혁님의 9월 16일 금전문제는 어렵지 않게 순환과 소통이 이루어지나 높은 단위의 거래를 벌이면 깨질 상이니 신중한 판단 뒤에 추진함이 바람직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회사의 공금을 이용하게 되면 그동안 쌓아온 신용을 잃을 수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나와 박세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세혁 (34세)(남)
1990년 1월 9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