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박성한

1998년 03월 30일(양), 26세, 남자, 호랑이띠, 양자리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78, 8홈런, 35타점

야구 선수 박성한 사주

박성한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박성한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꿈과 계획은 원대하나 실천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는 마치 붓을 들고 범을 그리려고 하다 결국 개를 그리고마는 형국이니 몸만 고달픈 일진입니다. 혼자 힘으로 성사시키기 벅찬 일은 목표나 계획의 규모를 줄이고 친구나 후원자의 도움을 받아 성공시키도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후에는 심신이 지쳐서 컨디션이 좋지 않고 매사가 힘들어 신경질이 나고 마음도 울적하게 되니 접대나 데이트등의 약속은 될 수 있으면 다음으로미루어야 합니다. 직장인은 나의 능력에 넘치는 중책을 받게되며 원숭이 띠 남자는 부하직원으로 인한 책임질 일이 있겠으니 주의하십시오.

야구 선수 박성한 애정운

박성한님의 9월 13일 애정운을 보면 연인 사이에서는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어지고 있으나 여러 상황 때문에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전전긍긍하는 형상입니다. 두 사람 모두 알고있는 친구나 선배에게 상담을 하게 되면 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고 취미나 기호등을 함께 한다면 단조로움도 극복되어 사랑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야구 선수 박성한 재물운

박성한님의 9월 13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이 어려워 매사 능률이 오르지않는 상태입니다. 조금이라도 사정이 좋을 때 대책 마련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말띠 친지에게 도움을 청하면 원하는 도움을 받겠습니다.


나와 박성한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박성한 (26세)(남)
1998년 3월 3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