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나균안

1998년 03월 16일(양), 27세, 남자, 호랑이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평균자책점 3.70, 30경기 출전, 4승 3패.

야구 선수 나균안 사주

나균안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나균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흉신은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청명한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이 쾌적하고 맑은 기운이 돋아나는 운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막힘이 없고 주저함이 없습니다. 눈 앞에 보이는 것은 곧게 뻗은 탄탄대로이니 이런 날은 현상태에 안주하지 말고 적극성을 발휘할 볼 때 입니다. 전화위복의 다시 없는 호운으로 전 날의 실수도 깨끗이 씻을 수 있게 되며 윗사람의 신임까지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다만 자만심만 자제하면 바라는 것 이상의 성취를 이룰 수 있는 길한 운세입니다.

야구 선수 나균안 애정운

나균안님의 7월 3일 애정운을 보면 자기와 맞지 않는 상대에게 마음을 쏟고 있어 결과가 없는 울적한 날이 되겠으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라는 형상과 같습니다. 그러나 진짜 연분은 따로 있는법 지금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보다 더 따뜻하게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정열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혹 가까운 선배나 친지의 도움을 얻는다면 빠른 해결이 있겠습니다.

야구 선수 나균안 재물운

나균안님의 7월 3일 금전운을 보면 유통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매매가 활발하여 별다른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호운입니다. 특히 자금상 어려운 문제에 봉착되어 있을 때는 생각지도 않은 귀인이 도와 주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힘을 얻게 될 상이니 침착한 자세로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나균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나균안 (27세)(남)
1998년 3월 1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