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휘집

2002년 01월 01일(양), 23세, 남자, 말띠, 염소자리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85, 홈런 8개, 도루 14개

야구 선수 김휘집 사주

김휘집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야구 선수 김휘집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태극귀인 흉신은 양인성 상문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의지할 수 있는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 큰 힘을 얻으니 불안했던 일이 안정을 되찾을 일진입니다. 직장인의 경우는 동료의 도움으로 저질렀던 실수를 해결할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금전적 후원자를 만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단 문서로 인한 손재수가 염려되는 운세이니 문서로 이루어 지는 모든 거래나 계약의 체결에 있어서는 자세히 살펴 실수가 없도록 매우 각별히 주의하여야만 어려움이 없고 앞 날이 훤할 것입니다.한편 이성관계도 복잡하게 얽혀서 체면을 손상되거나 명예를 잃을 수도 있으니 이성간의 언행에 신중을 다하여 정도를 벗어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야구 선수 김휘집 애정운

김휘집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진심으로 상대방의 애정을 이해하고 단점도 관대하게 받아들이는 너그러움이 있으니 투쟁보다는 화해하는 태도로 사랑을 추구해가는 날입니다. 따라서 차분하고 진취적이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드는데 능숙한 형상으로 용띠와 호랑이띠는 서로 이상적인 연인이 될 상이며 만남이 이루어진다면 길하겠습니다. 단 말띠 친지의 소개로 만나는 이성은 아직 때가 아니니 다음 기회로 미루어야만 합니다.

야구 선수 김휘집 재물운

김휘집님의 7월 1일 금전문제는 자신의 현재 능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여조리있게 순환시킨다면 커다란 어려움없이 융통이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소띠는 증권투자에 좋지 않은 날이니 커다란 투자계획은 미루는 것이 상책입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휘집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휘집 (23세)(남)
2002년 1월 1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