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휘집

2002년 01월 01일(양), 23세, 남자, 말띠, 염소자리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내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85, 홈런 8개, 도루 14개

야구 선수 김휘집 사주

김휘집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야구 선수 김휘집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고신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밀림의 왕 호랑이가 여러 짐승들을 거느리고 크게 포효하는 형국이니 실속보다는 허상을 쫓기 쉬운 일진입니다. 즉 옷을 고를 때도 분에 넘치는 가격대의 것이 눈에 띄고 또 고급 레스토랑만 찾고 싶은 사치스러운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자연 지출이 커지고 또 남의 감언이설에 쉽게 속아 자칫 내 주머니에 있는 것을 모두 털어주는 실수로 뒷날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만들기 쉬운 날입니다. 진정 미워해야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고 내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마음임을 명심하여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합니다.

야구 선수 김휘집 애정운

김휘집님의 8월 31일 애정문제는 교제하고 있는 상대방에 대한 지나친 기대로 인해 서로가 피곤함을 느끼는 형상입니다. 물론 애정이 깊어지는만큼 기대도 커지겠지만 우선 상대의 마음을 살피고 편안하게 해주면서 만남을 이어가는 자세가 바람직 하겠습니다. 특히 1월생과는 이상과 생활 방식의 차이로 불화가 생길 것이니 미리 친구에게 중재를 부탁해두십시요.

야구 선수 김휘집 재물운

김휘집님의 8월 31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경쟁자가 많고 변동수가 있어 수입에 다소 어려움이 있겠습니다. 특히 여러 모임으로 인해 소모되는 지출이 늘어나 궁색하겠으니 절제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휘집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휘집 (23세)(남)
2002년 1월 1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