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김혜성

1999년 01월 27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물병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78, 7홈런, 35타점

야구 선수 김혜성 사주

김혜성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야구 선수 김혜성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현재의 위치에 서서 다가오는 일들을 관망하고 느긋한자세로 여유와 인내를 가져야 할 일진입니다. 순간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려울 상이니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순리를 따르며 미래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직장인은 자리를 옮기고 싶은 마음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들뜬 기분에 시간만 낭비하기 쉽겠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니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 하면서 우선은 인정을 받도록 하면 때는 자연히 올 것입니다.

야구 선수 김혜성 애정운

김혜성님의 9월 11일 애정운은 별 생각없이 소개받으러 나간 자리에서 첫 눈에 반할만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의 형상입니다. 하지만 기쁜 마음에 너무 서두르는 듯한 행동을 하면 오히려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대는 물러서게 되니 차분한 진행으로 좋은 인연을 맺어야 합니다. 특히 뱀띠 남성과 소띠 여성은 소위 찰떡 궁합으로 최고의 상성을 보이며 서로의 결점도 장점으로 보고 살아갈수록 행복을 일구게 되는 길한 인연입니다.

야구 선수 김혜성 재물운

김혜성님의 9월 11일 금전문제를 보면 자기 과시를 위한 허세와 낭비만 줄인다면 작은 돈은 계속 들어와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것입니다. 마음 내키는데로 돈을 풀기 보다는 계획을 세워 그 안에서 지출을 하는 습관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나와 김혜성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김혜성 (25세)(남)
1999년 1월 2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