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강효종

2002년 10월 14일(양), 21세, 남자, 말띠, 천칭자리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72, 10승 6패

야구 선수 강효종 사주

강효종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록성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바른 목표를 세우니 조력자를 얻게 되는 희망의 일진입니다. 따라서 타인과 협력하여 일을 도모한다면 액운을 물리치고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호운이 왔으니 지금은 무엇보다 분산되어 있는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목표를 위해서는 사심을 버리고 남에게 마음을 열어 도움을 받는다면 일을 무난히 성사시키고 땀흘린 보람을 얻을 것이니 조금 더 참고 견디며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반면 전진이 약속되어 있는 길한 운세에는 자칫 마가 끼일 수 있으니 조심스럽게 행동하여야겠습니다. 즉 조그만 갈등도 쉽게 싹이 터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상이니 각별히 주의하시고 만약 가족간에 화합을 이룬다면 더욱 길하여 순탄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애정운

강효종님의 9월 12일 애정문제를 보면 이제까지 같은 자리에만 머물러 있던교제가 진전을 보이면서 관계가 매우 깊어지는 형상입니다. 특히 청춘남녀에게는 두 사람의 밀애에 기쁨이 가득할상이며 미래를 약속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날이라 하겠습니다. 만약 소띠나 토끼띠 생이라면 화끈한 연애를 좋아하는타입이라 맑은 물이 있는 호수가나 계곡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며 또는 비 오는 날의 낭만도 데이트를 성공적로 이끌어가기에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야구 선수 강효종 재물운

강효종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건실한 거래처를 확보해서 판매나자금의 융통에 그다지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단 타인으로부터 금전의 투자요구가 있을 때 한 사람말만 믿고 무리한 투자를 하면 오히려 괴로움을 겪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나와 강효종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강효종 (21세)(남)
2002년 10월 1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