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강재민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2.97, 5승 3패
소속팀: 한화 이글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2.97, 5승 3패
강재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망망대해에서 풍랑을 만난 격으로 나는 절제를 하려고해도 주위에서 이것저것 유혹이 많으니 뿌리치기 어려운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욕심이 생겨 큰 일을 계획하지만 뜻 대로 되지 않으니 자신의 열등감으로 주위를 피곤하게 만들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판단력이 흐려져 좋은 결과와는 더욱 멀어지게 됩니다. 우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느긋한 마음으로 윗어른에게 상의를 하거나 친구들과 터 놓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새로운 계획과 아이디어를 얻으며 힘을 키워야 합니다. 개띠 여성은 사고 파는 일이 취소될 우려가 있으니 미리 방책을 세워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재민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서로간에 사랑이 깊어져 두 사람은결혼을 생각하며 계획을 잡아나가지만 주위 환경이 좋지 못해 앞날이 어두워 보이니 한숨만 짓는 형상입니다. 그러나 고결한 정신력을 발휘하여 서로에 대한 애정만돈독히 지켜간다면 차츰 문제도 해결이 되고 후일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강재민님의 9월 11일 금전문제는 생각한 만큼 수금이 되지 않는등 거래 금액의 회수에 애를 먹어 곤란을 겪을 상입니다. 특히 사업인은 재무구조의 변경과 사업의 확장을 꾀하려하면 빚만 지겠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