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강효종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72, 10승 6패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투수, 커리어하이: 2022년 방어율 3.72, 10승 6패
강효종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태극귀인 문곡귀인 흉신은 도화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중천에 떤 태양이 천지 만물을 비추는 격이니 만사가 번창하고 소원하던 일들이 서서히 이루어지는 호운입니다. 자신감과 노력만 있으면 불가능이 없는 호운이라 매사가 순탄하게 나아갈 것이니 그동안 염원했던 일이 결실을 맺는 일진입니다. 특히 아랫사람에게 아량을 베풀고 덕을 쌓아 내 사람으로 만든다면 의외의 도움을 얻어 성취를 보게되는 운도 있습니다. 매매운도 있는 편이며 재물운도 따르는 편이기는 하나 너무 덜 뜬 나머지 과욕을 부린다면 모처럼의 행운을 놓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강효종님의 9월 4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여성의 경우 멋진 남성의 유혹을 받아 대담한 데이트를 즐기고픈 충동이 일어날 수입니다. 그러나 상대는 유부남이거나 불온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니 순수하지 못한 유혹이나 감언이설에 말려들어 절제를 잃지 않도록 하여야겠습니다. 한편 서쪽에서의 데이트는 우연한 충돌수가 있습니다.
강효종님의 9월 4일 금전문제는 거래가 원활하고 수입도 늘어나서 자금 융통에 문제가 없는 등 상당히 좋은 운을 맞을 기세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출납등 경리관계를 살펴보고 문제점을고쳐 나가는 등 실수를 막아간다면 더 많은 이익을 볼 수 있겠으니 이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