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효린

1990년 12월 11일(양), 33세, 여자, 말띠, 사수자리

효린은 그룹 씨스타의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이후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씨스타 효린 사주

효린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씨스타 효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물고기가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형국으로 운기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일진이니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이상과 목표가 높은 곳에 있을수록 힘겹고 어려운 일이 많아 삶에 회의가 따를 것이며 고통에 못이겨 도중에 그 짐을 벗어던지고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 또한 간절해지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듯이 깊이 생각해서 결정해야 후회가 없겠으며 자신이 노력한만큼 반드시 인정을 받게 될 운이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가정적으로는 오랫만에 헤어졌던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니 화목한 기쁨이 있을 수입니다.

씨스타 효린 애정운

효린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일이니 허세나 자만을 버리고 진실한 자세를 취한다면 큰 발전이 있겠습니다. 현재 연인 사이라면 협력을 아끼지 마십시요. 어려운 일도 순조롭게 풀리겠으며 행복의 무드가 가득한 정감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특히 선배의 소개로 만난 상대와는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인연이니 놓치지 말고 반드시 잡아 성사되도록 함이 바람직하고 길합니다.

씨스타 효린 재물운

효린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수이나 막연한 횡재나 황금욕이 생겨 마음이 들뜨고 지출이 늘겠습니다. 항상 자금의 사정이 순탄한 것은 아니니 어려운 날을 준비하는 자세로 마음을 차분히 하고 계획성 있는 생활을 해야 합니다.


나와 효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씨스타효린 (33세)(여)
1990년 12월 11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