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하은진
`왔다! 장보리`에서 신선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주목받음.
`왔다! 장보리`에서 신선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주목받음.
하은진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고신살 귀문관살 원진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오고 남 보기에 분주하게 돌아가며 사교 범위도 넓어지지만 빛 좋은 개살구 격이라 지출은 크고 실속은 없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겉으로는 일이 잘 되는 것 같으나 안으로는 뜻대로 되지 않으니 속은 타지만 누구에게 하소연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겠고 자칫 들뜬 분위기에 휩쓸려 중심을 잃으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미리 분수에 맞는 규모를 정하고 내실을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한편 샐러리 맨은 맡은 업무가 순조로우며 공직자는 승진의 운이 따르기도 하겠으나 주색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들겠으니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하은진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친지의 소개로 멋진 상대를 만나 적극적이고 활기찬 연애를 즐기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기쁜 감정이 너무 지나쳐 들뜬 기분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못하는 언행을 한다면 오히려 힐난을 받을뿐 필요한 협조는 받지 못하겠으니 예의있는 언행으로 우선 어른들의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하은진님의 9월 17일 금전운은 남의 것을 챙겨주다가 자기 것을 잃는 줄도모르는 상입니다. 남을 생각하는 봉사정신도 좋지만 자신의 금전 상태를먼저 살펴서 그 안에서 지출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