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송재림
송재림은 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송재림은 드라마 `두 번째 스무살`에서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송재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과숙살 조객살 삼형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닭의 무리 속에 있는 한 마리 학의 모습이니 마침내 떨치고 일어설 기회가 도래한 격으로 그동안 부진하고 난관이 따랐던 일들을 완성시킬 수 있는 호운입니다. 포부를 크게 가지고 우물을 파도 한 우물을 파는 마음으로 한 자리에서 성심을 다 한다면 작은 일들이 이루어져 앞으로 더 큰 일을 도모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 됩니다.각고의 노력과 정성을 들여 대업을 성취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일에는 마가 낀다고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방해를 받을 수 있으니 유혹으로 다가오는 주위의 부추김을 경계해야 합니다. 마음을 굳건히 하고 소신껏 행동한다면 좋은 운을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송재림님의 9월 19일 애정운은 좋지 않습니다. 정이 많은 다감한 성격으로 인해 모든 사람에게 잘 대해주다보니 쓸데없는 오해를사게 되어 복잡한 관계로 발전하는 형상입니다. 우선 신중한 행동으로 여러사람의 구설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절제된 생활을 하면서 상냥함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단 서쪽에서 만나는 인연은 훗날 결혼까지 갈 수 있는길한 인연이 되겠으니 참고하여 만남을 이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송재림님의 9월 19일 금전문제를 보면 그동안 부진했던 자금의 회전이 서서히 활기를 찾는 길일입니다. 다만 공동으로 진행하는 일에는 불순한 마음을 먹는 사람이 있어 피해를 당할 수가 있으니 매사 실수가 없도록 한번 더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