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지훈

1981년 05월 09일(양), 44세, 남자, 닭띠, 황소자리

김지훈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와 `악의 꽃`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강렬한 존재감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훈

배우 김지훈 사주

김지훈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금학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조금씩 쌓여온 그동안의 부진으로 인해 일의 진행이 막히니 자중해야 할 일진입니다.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마음의 안정을 잃고 당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몹시 꼬인 실타래도 한 올씩 풀어가면서 정리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냉철한 정신력으로 차근차근 해결해 가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급한 마음에 줏대를 잃고 이사람 저사람의 말대로 함부로 움직이다가는 더 큰 불운에 빠지기 쉬우니 모쪼록 마음을 가라앉히고 난세를 헤쳐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혼 여성은 순환계통의 질환이 우려되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배우 김지훈 애정운

김지훈님의 2월 3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교제중인 남녀는 직접 만나기보다는 서로에게 편지나 전화 등을 통한 은근한 방법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또한 마음에 든 상대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 오전보다는 오후에 하는 것이 좋을 운세입니다. 단 서남방향에서의 충돌수가 있으니 주의하십시요 .

배우 김지훈 재물운

김지훈님의 2월 3일 금전운을 보면 추진중인 일이 너무 많아서 현재 자금 사정으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다시 한 번 재검토를 한 후 될 수 있는 한 규모를 축소하면서 내실을 기하여야 합니다. 계속 일만 벌이다가는 더 큰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CHtL7n9uvrw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지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지훈 (44세)(남)
1981년 5월 9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