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진우

1983년 07월 17일(양), 42세, 남자, 돼지띠, 게자리

김진우는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와 `위대한 유혹자`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진우 사주

김진우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배우 김진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인도에 가서도 살아날 정도로 나의 능력은 뛰어나지만 결과는 용두사미격으로 끝날 수 있으니 꾸준하게 추진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만약 어제의 약속을 늦추고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여 일을 성사시켜야 합니다. 나중에 화가 되어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반면에 오늘은 타인의 정보를 듣게 되어 사업에 힘이 되는 일진으로 변동을 하려면 속히 꾀하십시요. 서서히 운이 열리고 있습니다. 만약 용띠와 원숭이 띠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길하겠습니다.

배우 김진우 애정운

김진우님의 8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가슴설레는 로맨틱한 사랑을 즐기기 보다는 현실적으로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이 많은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따라서 사랑에 빠지고 적극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으며 사랑의 꿈에 들뜨기 보다는 눈앞의 목표 달성이 우선순위에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경제적인 면에만 치중하면 성실한 길연을 놓칠 수도 있으니 정도를 지키고 서남방에서의 데이트는 봉변을 당할 우려가 있으니 피해야만합니다.

배우 김진우 재물운

김진우님의 8월 11일 금전문제는 융통과 거래가 만족스럽게 이루어 지지 못할 형상입니다.자금 형편이 좋지 않아 마음 고생이 심하겠습니다. 다만 돼지띠 이성의 도움을 청하여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면 길이 열리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진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진우 (42세)(남)
1983년 7월 17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