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옥빈

1987년 01월 03일(양), 38세, 여자, 토끼띠, 염소자리

`박쥐`와 `악녀`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음.

배우 김옥빈

배우 김옥빈 사주

김옥빈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배우 김옥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흙을 쌓아서 산을 만드는 형국이니 미래를 내다보고 큰 일을 설계하기에 좋은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즉 지금 당장이야 수고스럽지만 앞으로 큰 보람을 얻을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는 하루가 되는 날이니 자신의 온 힘을 다하여 후회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비록 결과도 없는 일에 희생과 봉사만 하고 있다고 생각되어도 결국에 가서는 몇 갑절이나 되는 이익으로 나에게 다시 돌아올 일진이니 인내하는 마음으로 현재의 일에 충실한다면 반드시 그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배우 김옥빈 애정운

김옥빈님의 11월 18일 애정문제는 사랑의 상성기운이 활발하니 교제가 원만하게 진행될 상입니다. 미래를 약속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전망이니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면서 기회를 잡으십시오.

배우 김옥빈 재물운

김옥빈님의 11월 18일 금전운을 보면 유통과 매매 자금 순환이 원할하여 별다른 걱정이 없겠습니다. 그러나 물건에 대한 욕심이 발동하여 낭비가 심하여 곤란을 겪고 체면을 상할 수도 있으니 절대로 필요없는 곳에 지출을 삼가야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0peEBm-96lk&t=38s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옥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옥빈 (38세)(여)
1987년 1월 3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