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옥빈

1987년 01월 03일(양), 38세, 여자, 토끼띠, 염소자리

`박쥐`와 `악녀`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주목받음.

배우 김옥빈

배우 김옥빈 사주

김옥빈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배우 김옥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육신에 운기가 막혔으니 가정에 걱정과 근심이 따르는시기입니다. 자녀의 말썽이나 사고로 인해 돈을 지출하거나 분주하게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기겠으며 진행하는 일들은 뜻대로 잘 되지 않으니 자칫 심신이 지쳐 가족에게 짜증을 부려 불화할 수 있는 날입니다. 공직자와 직장인은 손재수와 차사고가 예고되니 음주 운전은 절대 삼가해야겠으며 식구끼리의 외출도 되도록 다음으로 미루어야 합니다. 예절이 바르고 언어와 행동을 조심성 있게 행하며 도리를 잃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덕망을 얻고 덕을 쌓으니 머지않아 호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배우 김옥빈 애정운

김옥빈님의 11월 6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자의 경우 부부에 대한 의무감이 커지고 애정이 돈독해지니 다사로운 정이 새록새록 깊어가는 길한 형상입니다. 단 서로의 애정을 시기하는 방해자나 경쟁자가 나타나마음을 SH게 될 수 있으나 오래가지 않을 상이니 걱정은 안해도 되겠습니다. 단 미혼 남녀의 경우는 웃어른의 소개로 데이트를 하게 되지만 서로의 이상형과는 거리가 있으니 아직 연분으로 맺어지기는 어려울 일진입니다.

배우 김옥빈 재물운

김옥빈님의 11월 6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수입은 전혀 늘지 않았는데 성급한판단으로 인한 무리한 투자 때문에 지출이 늘어나 자금난을 겪을 상입니다. 단 직장인은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겨 금전소통에 별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0peEBm-96lk&t=38s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옥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옥빈 (38세)(여)
1987년 1월 3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