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영인

1952년 09월 05일(양), 72세, 남자, 용띠, 처녀자리

김영인은 오랜 기간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의 깊이 있는 연기력과 진중한 캐릭터 해석은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인 사주

김영인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배우 김영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비인살 급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옥구슬이 흙에 묻혀서 그 빛을 발하지 못하는 때이니 성심성의껏 노력하면서 때를 기다려야야 할 일진입니다. 지금은 사방이 막힌 듯 보여 답답할 것이지만 곧 귀인이 나타나서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니 참고 기다려야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은 것에 마음 쓰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서 스스로의 마음을 달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본분을 지키면서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다면 양띠나 용띠 친지의 도움으로 작은 일부터 순차적으로 풀려나갈 것이니 유념하여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김영인 애정운

김영인님의 7월 3일 애정운을 보면 연애를 해도 아슬아슬하게 모험을 즐기며 언제나 꿈과 낭만을 찾아서 전진하는 일종의 사랑의 모험주의자 같은 모습입니다. 따라서 언제나 상대에게 자신의 모습을 과장되게 표현하고 일면 진실성이 결여되어 있으니 이는 곧 화를 불러올 조짐입니다. 더 이상 상대를 겉치레로 대하지 말고 허심탄회한 자세로 진실을 보여주어 좋은 인연을 잘 지켜가기 바랍니다.

배우 김영인 재물운

김영인님의 7월 3일 금전운을 보면 융통과 거래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할상입니다. 그 것은 추진하는 사업 규모가 현 재정상태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으로는 범띠 이성의 도움을 받아 금전의 균형을맞춰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영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김영인 (72세)(남)
1952년 9월 5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