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민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고신살 겁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내가 가진 것을 남에게 베풀어서 덕을 행해야만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즉 현재는 일이 잘 되었다 안 되었다 하는 변덕스러운 일진입니다. 그런 만큼 나를 위한 일을 도모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나누는 지혜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특히 사업가는 이권문제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때 감정을 앞세운다면 손해는 바로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니 참고 견디며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매매나 거래에서도 눈 앞의 이익만을 생각하다가 오히려 크게 잃을 수이니 정도를 지키며조심스럽게 진행시키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길이라 하겠습니다.
김강민님의 9월 17일 애정문제는 활기있는 교제가 이루어질 형상으로 서로가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한다면 관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겠습니다. 그러나 자만하는 마음에 엉뚱한 생각을 품으면 배신을당하거나 짝사랑으로 끝나는 등의 어려움을 당할 수도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기혼자의 경우 혹시 상대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축하해야 할 특별한 날이 아닌지 살펴 보셔야겠습니다.
김강민님의 9월 17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의 융통은 순조롭게 진행되겠지만 이에 만족하지 못하고 무리한 투자를 벌일 운세입니다. 특히 타인의 감언이설에 속아 낭패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깊이 생각한 뒤 행동에 옮기십시요.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