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선수이준승

2002년 02월 28일(양), 22세, 남자, 말띠, 물고기자리

이준승은 강력한 서브와 스파이크 능력으로 팀의 공격을 이끄는 주 공격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구 선수 이준승 사주

이준승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배구 선수 이준승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금학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험난한 파도를 무사히 지나 항구로 들어오는 격이니 호기를 만나는 기쁨이 있는 일진입니다. 그동안 마음 속에 품고 있던 계획들을 실현해 볼 좋은 기회가 왔으며 평소 어렵다고 생각되었던 일들이 의외로 쉽게 풀릴 일진입니다. 청혼이나 미팅 신청을 하여도 쉽게 허락을 얻을 수 있으며 윗사람에게 어려운 청탁을 하여도 무난히 승락을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주위의 여건이 매우 유리하게 조성이 되어가니 마음을 바로하고 매사 성심을 기울인다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도 거두게 되리라고 봅니다. 안으로는 소원했던 가족이 다시 모여 앉아 담소하는 모습이 예상되니 화목한 가정으로 기쁨이 충만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배구 선수 이준승 애정운

이준승님의 9월 17일 애정문제를 보면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으나 부모님의반대 등으로 상황이 좋지 못해 관계가 지속되기 어려운 형상입니다. 때를 기다리면 상황은 좋아질 것이나 그때까지 두 사람의 애정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시련을 이기려는 강한마음자세가 갖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두 사람이 마음을 모아 윗어른이나 선배를 찾아가 의논하면 좋은 방도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배구 선수 이준승 재물운

이준승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자금 순환이 대체적으로 잘 이루어져 별다른 어려움 없이 금전을 풀어갈 수 있겠습니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계획하는 일에도 무난하게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소띠와의 거래는 아직 시기가 좋지 않으니 3일 정도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나와 이준승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구 선수이준승 (22세)(남)
2002년 2월 2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