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유희열

1971년 04월 19일(양), 54세, 남자, 돼지띠, 양자리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프로듀서이자 방송인으로, 주로 토이(Toy)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통해 활동해 왔다. 그는 1994년 토이 1집 `Inside My Heart`로 데뷔하여 `여전히 아름다운지`, `좋은 사람`, `뜨거운 안녕`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유희열은 또한 TV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진행자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많은 후배 뮤지션들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음악계의 중요한 인물이다.

발라드 가수 유희열

발라드 가수 유희열 사주

유희열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발라드 가수 유희열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물고기가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형국으로 운기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일진이니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이상과 목표가 높은 곳에 있을수록 힘겹고 어려운 일이 많아 삶에 회의가 따를 것이며 고통에 못이겨 도중에 그 짐을 벗어던지고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 또한 간절해지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듯이 깊이 생각해서 결정해야 후회가 없겠으며 자신이 노력한만큼 반드시 인정을 받게 될 운이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가정적으로는 오랫만에 헤어졌던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니 화목한 기쁨이 있을 수입니다.

발라드 가수 유희열 애정운

유희열님의 6월 22일 애정운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일이니 허세나 자만을 버리고 진실한 자세를 취한다면 큰 발전이 있겠습니다. 현재 연인 사이라면 협력을 아끼지 마십시요. 어려운 일도 순조롭게 풀리겠으며 행복의 무드가 가득한 정감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특히 선배의 소개로 만난 상대와는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인연이니 놓치지 말고 반드시 잡아 성사되도록 함이 바람직하고 길합니다.

발라드 가수 유희열 재물운

유희열님의 6월 22일 금전문제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수이나 막연한 횡재나 황금욕이 생겨 마음이 들뜨고 지출이 늘겠습니다. 항상 자금의 사정이 순탄한 것은 아니니 어려운 날을 준비하는 자세로 마음을 차분히 하고 계획성 있는 생활을 해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lge/6229452698/in/photostream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유희열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유희열 (54세)(남)
1971년 4월 19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