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김평야

1995년 07월 02일(양), 30세, 남자, 돼지띠, 게자리

대한민국의 댄서. 댄스 크루 엠비셔스에 소속되어있다. 댄스의 주 장르는 힙합, 부 장르는 크럼프, 팝핑, 락킹, 코레오그래피, 하우스, 브레이킹이다. 창의적인 안무와 에너지 넘치는 춤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댄서입니다.

댄서 김평야 사주

김평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댄서 김평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겁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성실하게 노력하면 길하겠으나 그렇지 않으면 만사가 막힐 일진으로 이는 마치 우물물은 퍼서 쓰면 쓸수록 새 물이 고이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마음속으로는 이것 저것 공상도 많아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어려울 형상이라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욱 만족하기 힘들겠습니다. 그러나 일단은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만가지 생각을 접어두고 지금 눈앞에 벌려놓은 작은 일부터 몰두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특히 이성과는 작은 충돌로 돌이킬 수없는 근심을 만들 수 있으니 자잘한 일에 꼬치 꼬치 따지며 잘잘못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고 마음을 너그럽게 가져야 합니다.

댄서 김평야 애정운

김평야님의 11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사교술로 연인에게 꽃을 선물하거나 분위기 있는 식사에 초대를 하는 등 최고의 분위기로 사랑이 연출되는 날입니다. 따라서 자연 데이트 비용이나 금전지출이 많아기도 하겠습니다. 반면에 지나치게 자기본위로 흐를 염려가 있으며 상대방을 자기 마음대로 유도하지 못하면 불안해하기도 하는 등 독선적인 면은 위험하니 의견차이가 있을 때에는 감정을 자제하는 태도로 좋은 인연을 맺어가시기 바랍니다.

댄서 김평야 재물운

김평야님의 11월 14일 금전운을 보면 목표액의 절반이라도 들어온다면 만족하고 더 큰 욕심을 버리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은 생각한 만큼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새로운 일에큰 투자를 하면 낭패를 보겠으니 현재 상태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평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댄서김평야 (30세)(남)
1995년 7월 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