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선수허재

1965년 09월 28일(양), 59세, 남자, 뱀띠, 천칭자리

허재는 강력한 리바운드와 뛰어난 득점 능력으로 한국 농구의 전설로 자리매김한 센터였습니다. 그의 경력은 많은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농구 선수 허재

농구 선수 허재 사주

허재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농구 선수 허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오고 남 보기에 분주하게 돌아가며 사교 범위도 넓어지지만 빛 좋은 개살구 격이라 지출은 크고 실속은 없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겉으로는 일이 잘 되는 것 같으나 안으로는 뜻대로 되지 않으니 속은 타지만 하소연을 할 수도 없는 상황이 되겠습니다. 또한 자칫 들뜬 분위기에 휩쓸려 중심을 잃으면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미리 미리 분수에 맞는 규모를 정하고 내실을 다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야 합니다. 한편 샐러리 맨은 맡은 업무가 순조로우며 공직자는 승진의 운이 따르기도 하겠으나 주색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들겠으니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농구 선수 허재 애정운

허재님의 9월 20일 애정문제를 보면 연인 사이에서 나날이 애정이 깊어지고 이미 이루어진 사랑에 대하여 영원히 지켜나갈 자세로 순박하고 강한 집착이 형성되는 모성애적인 일진입니다. 그러나 주위 환경이 아직 결혼을 거론하기에 무르익지못한 상태이므로 당분간은 어렵겠으나 실망하지 말고 서로의 사랑을 키워간다면 시간은 걸리더라도 때가 올것이니 기다리십시요.

농구 선수 허재 재물운

허재님의 9월 20일 금전 문제를 보면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맞지 않아 다소 어려움이 뒤따를 상입니다. 특히 쥐띠와 거래하면 나간 돈이 회수되기 어려울 징조이니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Galehorn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허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농구 선수허재 (59세)(남)
1965년 9월 2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