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사주

연예인 사주

농구 선수허훈

1995년 08월 16일(양), 29세, 남자, 돼지띠, 사자자리

허훈은 뛰어난 득점력과 안정적인 수비로 팀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는 포워드입니다. 그의 활약은 리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농구 선수 허훈

농구 선수 허훈 사주

허훈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농구 선수 허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태극귀인 흉신은 양인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으니 하는 일마다 소리는요란한데 이익이 없는 일진입니다. 주변에 사람이 모여들고 대인관계가 활발하여 많은 동조자를 얻으나 실속없는 지출 또한 커지겠으며 마음만들떠 있어 분별없이 전진만 하려는 경향이 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니 일단은 보류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겠습니다. 일이 진행되어가는 상황을 좀 더 살핀 후 며칠 뒤에나 시도해보십시요. 만약 무리하게 억지로 진행하면 예상치 못했던 손재수가 발동을 하거나 마가 끼어들 수 있으니 근신하는 것이 최상이라 하겠습니다.

농구 선수 허훈 애정운

허훈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에 이별수가 있어 상대의 마음을 믿지 못하고 멀어지는 느낌에 애가 타고 조바심이 나는 일진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헌신적인 사랑도 피곤하게 받아들여질 상황이니 침착한 마음으로 상대를 존중하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동안 말없이 쌓아 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다시 애정의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농구 선수 허훈 재물운

허훈님의 7월 1일 금전운을 보면 교통문제와 관련된 지출이 예상되니 운전자의 경우는 주정차 위반을 조심하시고 보행자의 경우는 교통규칙을 잘 지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뜻하지 않게 지출할 곳이 많이 생기는데 수입은 생각만큼 들어오지 않아 금전 소통에 곤란도 예상됩니다.

이미지 출처
Acsian88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허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농구 선수허훈 (29세)(남)
1995년 8월 1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